*****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황규영 황선영 황치열 홍종구

황규영 나는 문제 없어, 용서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31. 02:54
반응형

황규영

 

 

 

나는 문제 없어

 

 

 

이 세상 위엔 내가 있고 나를 사랑해주는 

나의 사람들과 나의 길을 가고 싶어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거야 나는 문제없어

짧은 하루에 몇번씩 같은 자리 맴돌다 때론

어려운 시련에 나의 갈 곳을 잃어가고 

내가 꿈꾸던 사랑도 언제나 같은 자리야 시계추처럼

흔들린 나의 어릴적 소망들도

그렇게 돌아보지마 여기서 끝낼수는 없잖아

나에겐 가고 싶은 길이 있어

너무 힘들고 외로워도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거야 나는 문제 없어

짧은 하루에 몇번씩 같은 자리를 맴돌다 때론

어려운 시련에 나의 갈 곳을 잃어 가고

내가 꿈꾸던 사랑도 언제나 같은 자리야 시계추처럼

흔들린 나의 어릴적 소망들도

그렇게 돌아보지마 여기서 끝낼 수는 없잖아

나에겐 가고싶은 길이 있어

너무 힘들고 외로워도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거야 나는 문제 없어

이 세상 위에 내가 있고 나를 사랑해주는 나의

사람들과 나의 길을 가고 싶어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거야 나는 문제 없어

 

 

 

 

용서

 

 

 

야위어가는 두 눈속에 나의 눈물이

너의 작은 입술 위로 흐르고 조금은 흐트러진 머릿결

내 어깨 기대며 내 마지막 입맟춤 해야겠지

미안하단 나의 눈물같은 너의 목소리 고마웠어

나를 걱정마 나를 위해 울지마 나를 용서해

너무도 사랑한 너였는데 그렇게 

차가운 입술로 이별을 말하게 내버려두는 나를

나를 사랑한 나만을 사랑한 너였는데

이렇게 사랑하지 않는 다른 사람에게 보내야

하는 나를 용서해

 

괜찮아 나의 사랑이 널 잊지 않을게 너의

사랑이 날 살게 하듯이 

조금씩 떨구어진 눈물과 니 향기만으로 난 너의 체온

느끼고 있잖아 미안하다 나의 눈물같은

너의 목소리 고마웠어 나를 걱정마

나를 위해 울지마 나를 용서해 너무도 사랑한 너였는데

그렇게 차가운 입술로 이별을 말하레

내버려두는 나를 나를 사랑한 나만을 사랑한 너였는데

그렇게 차가운 입술로 이별을 

말하게 내버려두는 나를 

나를 사랑한 나만을 사랑한 너였는데 이렇게

사랑하지 않는 다른 사람에게

보내야 하는 나를 용서해줘

나를 용서해 너무도 사랑한 너였는데 그렇게

차가운 입술로 이별을 말하게 내버려두는 나를

나를 사랑한 나만을 사랑한 너였는데

이렇게 사랑하지 않는 다른 사람에게 보내야

하는 나를 용서해줘

 

 

황규영 썬그라스,커플 히트 모던 디자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