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장필순 정준영 정준일 정철 조규만

장필순 그림자 춤, 점점 더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2. 15. 02:43
반응형

 

 

 

 

 

장필순

 

 

 

 

 

그림자 춤

 

 

 

 

 

낡은 서랍 속 숨긴

눈물이 어디 있는지

지금 생각 나

집으로 되돌아 달려가면

길 위에 뿌려진 

하얀 꽃잎

집으로 되돌아 달려가면

어느새 돌아온

어린 시절

달빛 가득한 환한 골목

비밀스러운 밤의 향기

땀을 흘리던 

그림자 춤

나를 부르는 아득한 소리

네온 불빛 속

꿈을 꾸었지

나는 어디로 가고 없는지

집으로 되돌아 달려가면

길 위에 뿌려딘

하얀 꽃잎

집으로 되돌아 갈려가면

어느새 돌아온 어린 시절

달빛 가득한 환한 골목

비밀스러운 밤의 향기

땀을 흘리던

그림자 춤

나를 부르는 아득한 소리

 

 

 

 

 

 

 

 

점점 더

 

 

 

 

 

저녁 창가에 부서지는

햇살은 너무 눈부시지

내가 눈을 감을수록

점점 더

아침 창밖에 지저귀는

새들은 나를 깨우지

내가 귀를 막을수록

점점 더

내가 눈을 감을수록

내가 귀를 막을수록

점점 더

짙은 밤길을 가득 메운

불빛은 너무 어지럽지

내가 고갤 돌릴수록 

점점 더

거리 복판을 걸어가는 사람들

나를 가로막지

내가 길을 걸을수록 

점점 더

내가 고갤 돌릴수록

내가 길을 걸을수록

점점 더

자꾸 잊혀져 가네 그대는

자꾸 잊혀져 가네

점점 더 점점 더

점점 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