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태원I이미배 유미 이성우

이태원 인생이란, 욕심없는 마음, 저 정말 싫어요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 15. 04:35
반응형

 

 

 

 

 

이태원

 

 

 

 

 

인생이란

 

 

 

 

 

 

인생이란 시계 바늘 같은 거라네

돌고 돌다 보면 또 제자리야

아무리 많은 것을 갖고 살아도

지고 갈 수 없는 것이

인생이라네

인생이란 회전목마 같은 거라네

타고 가다 보면 또 제자리야

거지도 왕도 다 똑같은 신세

돌고 돌다 보면 또 제자리야

인생이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것

인생이란 빈손으로 

왔다 가는 것

싫어도 또 좋아도

어쩔 수 없이 살다 가는 게

인생이라네

정신없이 살다가는 게 

인생이라네

인생이란 인생이란 아름다운 것

인생이란 인생이란 아름다운 것

 

인생이란 시계 바늘 같은 거라네

돌고 돌다 보면 또 제자리야

아무리 많은 것을 갖고 살아도

지고 갈 수 없는 것이 인생이라네

인생이란 회전목마 

같은 거라네

타고가다 보면 또 제자리야

거지도 왕도 다 똑같은 신세

돌고 돌다보면 또 제자리야

인생이란 그 누구도 

알 수 없는 것

인생이란 빈손으로 왔다 가는 것

싫어도 또 좋아도

어쩔 수 없이 살다가는 게 인생이라네

싫어도 또 좋아도

정신없이 살다가는 게 인생이라네

후회없이 살다가는 게 우리네 인생

아름답게 살다가야 해 우리네 인생

 

 

 

 

 

 

 

욕심없는 마음

 

 

 

 

 

 

내가 살고 싶은집은

작은 초가집

내가 먹고 싶은 것은

구운 옥수수

욕심없는 나의 마음

탓하지 마라

사람들아 사람들아

워우워우워 아아

 

내가 입고 싶은 옷은

하얀 저고리

내가 갖고 싶은 책은

작은 성경책

욕심없는 나의 마음

탓하지 마라

사람들아 사람들아 워우워우워 아아

 

 

 

 

 

 

 

저 정말 싫어요

 

 

 

 

 

슬기로운 눈빛으로 

나를 보지 마세요

열아홉 꽃봉오리

풋내나는 풋내기 (풋내기)

연분홍 하소연을 

내가 알게 뭐에요

싫  어요 싫 어요 저 정말 싫어요

 

극장가자 다방가자

그런 말씀 마세요

시골서 자라난 몸

서울온지 한달 반 (한달 반)

사랑이 무엇인지 

내가 알게 뭐에요

싫  어요 싫  어요 저 정말 싫어요

 

추근추근 러브레타

제발 하지 마세요

한글에 철자법도 잘 

모르는 나에요 (나에요)

I love you you love me

내가 알게 뭐에요

싫어요 싫 어요 저 정말 싫 어요

저 정말 싫어요 저 정말 싫어요

저 정말 싫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