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태원I이미배 유미 이성우

이태원 여인아, 앵무새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5. 01:59
반응형

이태원

 

 

 

 

여인아

 

 

 

검은 등은 꺼지고 하얀 등이 켜질 때

당신의 모습이 모습이 모습이

여인이여 여인이여 성숙한 삶이여 당신이 내곁에

다가올 때에 나의 눈 내리리라

갈색눈의 여인이여 고운 눈의 여인이여

떠오는 계절에 꿈에서 사계절의 병실로 인도하리라

여인아 여인아 아름다운 여인아

당신은 나의 사랑 나의 여인

여인아 여인아 갈색눈의 여인아 당신은 나의

태양 나의 모든 것 갈색눈의 여인이여

고운눈의 여인이여 떠오르는 계절의 꿈에서

사계절의 현실로 현실로 인도하리라

여인아 여인아 아름다운 여인아 당신은 나의

사랑 나의 여인 여인아 여인아 

갈식눈의 여인아 당신은 나의 태양 나의 모든 것

 

 

 

 

앵무새

 

 

 

내 인생은 달라졌네 앞집에 이사와서 

아침저녁 사람들이 나를 바쁘게 하네

전에 살던 그 집의 주인은 나를 미워했나봐

겉으로는 친한 척하면서 진실이 없어

내가 누구냐구요 나는 앵무새요 

시키는 대로 말 잘 하는 나는 앵무새 앵무새라오

사람들이 하루종일 자꾸만 말을 시키네

하지만 나는 말 보다 노래가 하고 싶은데 

왜 말만 자꾸 시켜요 노래를 가르쳐 조요

새장속에 혼자 있으면 너무나 외롭잖아요

전에 살던 그 집의 주인은 나를 미워했나봐

겉으로는 친한 척하면서 진실이 없어 내가 누구냐구요

나는 앵무새요 시키는대로 말 잘하는

앵무새 앵무새라오

사람들이 하루종일 자꾸만 말으 시키네

하지만 나는 말보다 노래가 하고 싶은데

왜 말만 자꾸 시켜요 노래를 가르쳐 조요 새장속에 혼자

있으면 너무나 외롭잖아요

너무나 외롭잖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