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지연 이현(옴므) 이현우 이효선 일락

이지연 늦지 않았어요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6. 23. 02:04
반응형

 

 

 

 

 

 

이지연

 

 

 

 

 

 

늦지 않았어요

 

 

 

 

 

 

음악은 꽃잎처럼 부서지고 정적이 우릴 감싸네

무슨 얘기를 해야만 하나 할말을 모두 잊었네

찻잔에 커피는 식어가고 이제는 가야할 시간

5분만 더 10분만 더 아니 이대로 영원히

이렇게 될줄 알았었지만 이별은 내 앞의 현실

지나쳐가지 못했었기에 머물고 말았어요

넌넌넌 너는 내 소원 난난난 나는 내 생명

다시 한번만 생각해줘요 늦지 않았어요

 

찻잔에 커피는 식어가고 이제는 가야할 시간

5분만 더 10분만 더 아니 이대로 영원히

이렇게 뒬줄 알았었지만 이별은 내 앞의 현실

지나쳐가지 못했었기에 머물고 말았어요

넌넌너너 너는 내 소원 난난난 나는 내 생명

다시 한번만 생각해줘요 늦지 않았어요

난난난 나는 내 소원 넌넌넌 너는 내생명

다시 한번만 생각해줘요 늦지 않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