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지연 이현(옴므) 이현우 이효선 일락

이지연 난 사랑을 아직 몰라, 그 후론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2. 02:59
반응형

 

 

 

 

 

 

이지연

 

 

 

 

 

 

난 사랑을 아직 몰라

 

 

 

 

 

 

만날 수 없잖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단순해도 난 싫어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 것도 난 싫어 

너는 사랑을 말하지만 그건 좀 곤란해 진짜 사랑이란 건

서로 느낌이라는데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 진짜 사랑한다면 조금 

더 참아 주겠지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 것도 난 싫어

나를 만나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수가 없잖아

 

너는 사랑을 말하지만 그건 좀 곤란해 진짜 사랑이란 건

서로 느낌 이라는데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 진짜 사랑 한다면 

조금 더 참아 주겠지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 것도 난 싫어

나를 만나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나를 만나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수가 없잖아

 

 

 

 

 

 

 

 

 

그 후론

 

 

 

 

 

 

 

나 그대를 알고 부터 사랑을 알았지요

이 세상은 내 것처럼 마음도 부풀었고 저 하늘에

새들처럼 날 수도 있었지요  

모든 걸 한순간도 놓치긴 싫었죠 이렇게 우리들의 

만남은 봄처럼 다가왔었죠

하지만 모든 게 그저 잠시라고 나는 정말 몰랐죠

어느늦은 가을날 나는 보았죠

이슬에 젖은 듯한 그대의 눈동자를 

기약도 할 수 없는 여행을 떠난다며 떨리는 나의 손을

잡아 주었죠 우 우우우 우우우우우우 우우

우우우우우 우 우우 우우우 우우우우

이렇게 우리들의 만남은 봄처럼 가다왔었죠

하지만 모든 게 그저 잠시라고 나는 정말 몰랐죠

어느 늦은 가을날 나는 보았죠

이슬에 젖은 듯한 그대의 눈동자를 

기약도 할 수 없는 여행을 떠난다며 떨리던 나의 손을

잡아주었죠 나 그대를 알고부터 헤어짐도

알게 됐죠 모든 것이 지나버린 슬픈 이야긴 걸

그 후론 누구라도 그 후론 그 사람을

아무도 보지 못했죠 우 우우우 우우우우우우 우우

우우우우우 우 우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