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윤심덕I양파 에프티아일랜드

양파 사랑 그게 뭔데, 그대를 알고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1. 22. 03:38
반응형

 

 

 

 

 

양파

 

 

 

 

사랑 그게 뭔데

 

 

 

 

 

 

무슨 뜻인 건가요 

지금 한 그말 잊으라는

지우라는 차가운 한 마디

믿어지지 않아요 거짓말 같아

왜 우리가 왜 우리가 헤어져야 해

제발 말해줘요

잘못 들은 거라고

이러다 내 가슴이 터지기 전에

대체 니가 뭔데 날 울려 날 울려

어떻게 니가 날 떠나가

이렇게 버릴 걸 왜 나를 가졌니

사랑 그게 뭔데

이토록 가슴에 힘겨운

상처만 남겨놔

너 아닌 누구도 이제 다신 품을 수 없게

 

나를 알잖아요 어린 사람이란 걸

왜 기어코 자꾸 날 독해지게 해

대체 니가 뭔데 날 울려 날 울려

어떻게 니가 날 떠나가

이렇게 버릴 걸 왜 나를 가졌니

사랑 그게 뭔데

이토록 가슴에 힘겨운 상처만 남겨놔

너 아닌 누구도 이제 다신

품을 수 없게

도대체 어쩌라고 날 더러 날 더러

왜 나를 미치게 만들어

니까짓 게 뭔데 날 아프게 해

그런 너를 위해 지금껏

모든 걸 다 줬던 내가 난 더 미워

그런 널 아직도 사랑하는 내가 더 미워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아직도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영원히

돌아와 돌아와

나의 곁으로 제발

 

 

 

 

 

 

 

 

그대를 알고

 

 

 

 

 

 

내가 좋아하는 걸 더 좋아했었죠

괜한 투정 부려도

화낸 적 없었죠

나쁜 일 있어도 날 보면 환히 웃었던

그대에게 아무것도 

해준 게 없네요

무언지 모르고 받기만 했던 것들

나 이제아 알 것 같아요

사랑이란 걸

나는 그대를 알고 사랑을 알고

이별을 알았죠

다시 웃게 해줄 사람도 그대뿐이에요

그대 사랑이 깊어 마음이

아파 눈물이 가려서

한걸음도 못가잖아요

차가운 내 두 손을 놓은 적 없었죠

아프기라도 하면 밤새워 지키고

나의 몸과 마음을

나보다 아껴주었던 그대에게

못나게도 상처만 줬네요

헤어지잔 말은 꺼낸 적 없었지만

변해간 마음까지도 감싸주던 한 사람

나는 그대를 알고 사랑을 알고

이별을 알았죠

다시 웃게 해줄 사람도 그대뿐이에요

그대 사랑이 깊어

마음이 아파 눈물이 가려서

한걸음도 못가서 자꾸만 돌아보는 나인 걸

한 달이 가고 일 년이 가고

십년이 지나도 그대 나를

몰라도 나를 잊어도 다른 사랑해도

내가 기다리는 사람은 

그대뿐이에요

다시 믿게 할 사람 웃게 할 사람

사랑 할 한사람

오직 그대인 걸 아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