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신성우 신화 서유석

신성우 이연, 고백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1. 22. 02:53
반응형

 

 

 

 

 

신성우

 

 

 

 

고백

 

 

 

 

 

 

사랑한다 말했었나요

한결 같은 미소로 나를

바라보고 있는 

당신의 두 눈에 

너무 늦어버린 게

아니길 바래요

이렇게 멋없는 고백을 담은

내 노래가

항상 부족한 날 위해

눈물 흘리게 만들었던

모진 날 용서해주오

이제 내가 당신의 빛이 될게요

그대가 그랬듯이 

날 지켜준 그 미소로

힘든 날도 많이 있겠죠

슬픈 날도 다가오겠죠

하지만 당신만 곁에 있으면 돼요

오직 사랑만 위해

곁에선 당신의 그 사랑이

늘 행복하도록 내가 노력할게요

이 미소로

 

항상 부족한 날 위해

눈물 흘리게 만들었던

모진 날 용서해 주오

이제 내가 당신의 빛이 될게요

그대가 그랬듯이 

날 지켜준 그 미소로

이것만은 기억해요

내 영혼에 꼭 필요한 건

당신 뿐이에요

 

 

 

 

 

 

 

이연

 

 

 

 

 

집으로 가는 골목길 

문득 너의 생각에

가슴에 고이 접어 놓은

노파심을 꺼내어 보며

네가 슬퍼하진 않는지

혹시 외로워 하진 않는지

오늘도 별들에게 물어

내 마음을 달래어 보네

혹시 잠시라도 네가 

힘에 겨워 쓰러지려 할 때

그때 내게로 와 

내가 너의 별이 될테니

 

세상 어느곳에 네가 있다 해도

세상이 모두 널 뒤로 한대도

날 지키는 저 별처럼

네 곁에 있을 테니깐

세상 어느 곳에 네가 없다 해도

세상을 모두 네가 등진대도

날 지키는 저 별처럼

내가 널 지킬테니까 영원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