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신성우 신화 서유석

신성우 서시, 내일을 향해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18. 02:07
반응형

 

 

 

 

 

 

신성우

 

 

 

 

 

 

서시

 

 

 

 

 

 

해가 지기 전에 가려했지

너와 내가 있던 그 언덕 풍경 속에 아주 키 작은 

그 마음으로 세상을 꿈꾸고 그리며 말했던 곳

이제 여행을 떠나야하는 소중한 내 친구여

때론 다투기도 많이 했지 

서로 알 수 없는 오해의 조각들로 하지만 멋적은

미소만으로 너는 내가 되고 나도 

네가 될 수 있었던 수많은 기억들

내가 항상 여기 서있을게 걷다가 지친 니가 나를

볼 수 있게 저기 저별 위에 그릴거야

내가 널 사랑하는 마음 볼 수 있게

너는 내가 되고 나도 니가 될 수 있었던 수많은

기억들 내가 항상 여기 서있을게

걷다가 지친 니가 나를 볼 수 있게 저기 저별 위에

그릴거야 내가 널 사랑하는 마음 볼 수 있게

내가 항상 여기 서있을게 걷다가 지친 니가

나를 볼 수 있게 저기 저 별 위에 그릴거야

내가 널 사랑하는 마음 볼 수 있게 예 에에 워워

 

 

 

 

 

 

 

 

 

내일을 향해

 

 

 

 

 

 

낯익은 빗소리에 거리를 바라보다

무심코 지나쳐버린 내 꿈을 찾아서 

젖은 불빛 등에 지고 고개 숙여 걸어가다 버려진 작은

꿈들에 한숨을 던지네

나 어릴 적 꿈에 바라보던 세상들은 낯설은 꿈의 거리

내일을 향해서라면 과거는 필요없지

힘들은 나의 일기도 내일을 향해서라면

내일을 향해서라면 과거는 필요없지

힘들은 나의 일기도 내일을 향해서라면

내 볼에 스쳐가는 싸늘한 찬바람이 어깨 위 무거웠던

질문을 털어내고 무엇을 찾고 있나 어두운 밤거리를

술취한 듯 지친듯이 외쳐대는 사람들

나 어릴 적 꿈에 바라보던 세상들은 낯설은 꿈의 거리

내일을 향해서라면 과거는 필요없지

힘들은 나의 일기도 내일을 향해서라면

내일을 향해서라면 과거는 필요없지 힘들은 나의

일기도 내일을 향해서라면

내일을 향해서라면 과거는 필요없지

힘들은 나의 일기도 내일을 향해서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