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신성우 신화 서유석

신성우 사랑한 후에, 고여 (무사 백동수 OST)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0. 04:01
반응형

신성우

 

 

 

사랑한 후에

 

 

 

세상을 살아오는 동안에 몇 번의 사랑들을

만나게 되고 때론 결코 원치 않는

이별들도 해야 했었답니다

하지만 당신만은 내곁에 영원히 두고 싶던 나의 마음은

그저 부질없는 욕심이었나요

아직 알 수 없어요 당신이 떠나가던 그날에

그저 사랑하는 마음 하나만으로는 지킬 수 없다는게

세상에 있다는 걸 비로소 깨닫게 되었죠

내가 사랑하는 그대여 내게 어두움이 머물면

환한 미솔 건네주던 당신이 나의 곁에 있었다는 사실

만으로 이렇게 웃을 수 있는데

나를 떠나가는 그대여 아쉬운 기억들은 여기두고 떠나요

당신의 마음속에 행복만이 가득하기를

이젠 내가 기도할게요

내가 사랑하는 그대여 내게 어두움이 머물면

환한 미솔 건네주던 당신이 나의 곁에 

있었다는 사실만으로 이렇게 웃을 수 있는데

나를 떠나가는 그대여 아쉬운 기억들은 여기 두고 떠나요

당신의 마음속에 행복만이 가득하기를

이젠 내가 기도할게요

 

 

 

 

고여 (무사 백동수 OST)

 

 

 

내게 안긴 여명과 나를 감싼 하늘아

듣거라 듣거라 또 다시 나의 마음을 흔들지 말고

살아왔던 날들과 살고자 하는 날이

어제와 다르지 않도록 나의 숨 속에 살아있거라

그 어떤 미련도 부질없으니 나를 깨워라

깨워라 내가 잠들지 않게 

이 모진 운명에 절대 쓰러지지 않게 차라리 나를 

지켜주지 못하겠거든 날 데려 가다오

다시 어둠이 삼키지 않게 묻어둔 내 사랑도

굽이치던 야망도 가거라 가거라 나에겐 결코 너희가

벗은 아니니 그 어떤 미련도 부질없으니

나를 깨워라 깨워라 내가 잠들지 않게

이 모진 운명에 절대 쓰러지지 않게

차라리 나를 지켜주지 못하겠거든 날 데려 가다오

나를 깨워라 쓰러지지 않게

차라리 나를 지켜주지 못하겠거든 날 데려가다오

다시 어둠이 삼키지 않게 결코 운명에 쓰러지지 않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