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소방차 신상훈 신철 심현보

소방차 G 카페, 하얀바람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0. 10. 03:52
반응형

 

 

 

 

 

소방차

 

 

 

 

 

G 카페

 

 

 

 

 

차를 돌려 찾아간 카페

어두운 불빛 사이로 그녀를 마난

가슴 설레었고

또 이별로 가슴 무너졌던 곳

한잔의 버번을 시키곤 

홀로 바에 앉아서 

그 후론 다시 들른 적 없다는 

그녈 나도 몰래

가다렸나봐

낯익은 얼굴에 띄운 가벼운 눈인사

오 그녀의 안부를 묻는 걸까

내 앞에 놓인 두잔째 

술잔에 오 이미 숨겨진

나의 사랑이

그녀가 기다리던 그 카페 

날 두고 일어서던 그 카페

그녀가 오지않는 그 카페

이제는 추억만 남아 

어색한 존댓말에 사이  이제 시작하나봐

나도 예전에 그녀를 

처음 만나 지금 저들처럼

서툴렀었지 오 오

붉은 테이블에 저 연인 아직도 만나는지

지난날 내게 서둘러 찾아온

우리 이벨에도 슬픈 축배를

 

 

 

 

 

 

하얀바람

 

 

 

 

 

 

가슴이 왜 이렇게 뛰는지

나는 잘 몰라요

얼굴이 빨개지는 이유를 

나는 잘 몰라요

그대만 보면 내 가슴에 또

분다 분다 하얀 바람

그대와 만난 골목길에 또 

분다 분다 하얀 바람이

난 몰라 참 정신없이 말을 했지만

그대 코끝으로 웃는 것 같애

돌아오는 토요일에 약속했지만 

난 뛰는 가슴을 나는 ㅁㄹ라

 

그대를 기다리는 내 마음

나는 잘 몰라요

뭐라고 이야기를 할 건지 

나는 잘 몰라요

그대를 만난 내 가슴에 또 분다

분다 하얀 바람

이것이 정말 사랑일까 또 분다

분다 하얀 바람이

난 몰라 참 정신없이 말을 했지만

그대 그냥 살짝 웃는 것 같애

이 순간이 나에게는 너무 어려워

난 뛰는 가슴을 나는 몰라

난 몰라 참 정신없이 말을 했지만

그대 코끝으로 

웃는 것 같애

돌아오는 토요일에 약속했지만

난 뛰는 가슴을 나는 몰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