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소방차 신상훈 신철 심현보

소방차 그녀에게 전해주오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6. 21. 00:34
반응형

 

 

 

 

 

 

소방차

 

 

 

 

 

 

 

그녀에게 전해주오

 

 

 

 

 

 

그녀에게 전해주오 내가 후회한다고

그녀에게 전해주오 기다리고 있다고

우린 손목을 잡은 일도 없고 약속한 일도 없지만

난 알아 그게 사랑힌 것을 그대 멀리 떠나려고 할 적에

찾지 못한 내가 바보야 우우

그녀에게 전해주오 내가 내가 여기 있다고

그녀에게 전해주오 내가 사랑한다고

그녀에게 전해주오 잊지말아 달라고

우린 서로가 헤어지기 싫어 울어버릴 일은 없지만

나 알아 그게 슬픔인 것을 그대 눈에 눈물 고여 흐르면

내가 가서 달래주리라 우우

그녀에게 전해주오 내가 내가 여기 있다고

난 알아 이게 슬픔인 것을 그대 눈에 눈물고여 흐르면

내가 가서 달래주리라 우우

그녀에게 전해주오 내가 내가 여기있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