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설운도 신촌블루스 서지오

설운도 원점, 여자 여자 여자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0. 01:18
반응형

 

 

 

 

 

 

설운도

 

 

 

 

 

 

원점

 

 

 

 

 

 

사랑했던 그 사람을 말없이 돌려보내고

원점으로 돌아서는 이 마음 그대는 몰라

수많은 사연들을 네온불에 묻어 놓고

무작정 사랑을 사랑을 넘어버린 

나는 나는 정말 바보야

 

눈물 소겡 피는 꽃이 여자란 그 말 때문에

내 모든 걸 외면한 체 당신을 사랑했어요

수많은 사연들을 네온불에 묻어놓고

무작정 가슴을 가슴을 열어버린

나는 나는 정말 바보야

 

 

 

 

 

 

 

 

 

여자 여자 여자

 

 

 

 

 

 

아픔을 달래는 여자 고개 숙여 우는 그 여자

이 세상에 약한 것이 여자 여자 여자

당신 내 마음 몰라요 내 진정 당신의 사랑이

얼마나 필요한지 몰라요 때로는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도 하지만 그래도 오로지

나만의 남자 남자 남자

행복을 꿈꾸는 여자 사랑을 기다리는 여자

고독을 달래는 여자 세월 속에 지친 그 여자

이 세상에 약한 것이 여자 여자 여자

당신 내 마음 몰라요 내 진정 당신의 사랑이

얼마나 소중한지 몰라요 때로는 당신의 마음을

이해할 순 없지만 그래도 소중한

나만의 남자 남자 남자

행복을 꿈꾸는 여자 사랑을 기다리는 여자

그런 여자 여자 여자 그런 여자 여자 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