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설운도 신촌블루스 서지오

설운도 보고싶다 내사랑, 다시 한번만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1. 20. 02:26
반응형

 

 

 

 

 

설운도

 

 

 

 

다시 한번만

 

 

 

 

 

 

너를 보내고 너를 잊으려

아무리 애를 써봐도

자꾸만 자꾸만 떠오르는

너와 나의 지난 이야기

나쁜 날보다 좋은 날들이

왜 그리도 많고 많은지

눈물이 난다 눈물이 난다

보고싶어 눈물이 난다

너보다 좋은 사람 만날 수 없어

나 혼자 살지도 몰라

가지 말라고 가지 말라고

매달리고 애원한 젓을

그까짓 자존심에 너를 보내고

가슴 치며 후회를 한다

나쁜 날보다 좋은 날들이

왜 그리도 많고 많은지

눈물이 난다 눈물이 난다

보고싶어 눈물이 난다

네게 내게 다시 한번 돌아온다면

너를 위해 죽어도 좋아

 

 

 

 

 

 

 

보고싶다 내사랑

 

 

 

 

 

 

가로등 불빛이 꺼져가는

서울의 밤

추억에 젖은 채 이거리를 걸어봐도

눈물이 앞을 가리네

돌이킬 수 없는 그 세월

돌아올 수 없는

그 여자

우연히 어디서라도 꼭 한번

보고 싶은 그때 그 여자

아 아 밤은 깊어가는데

외로워 너무 외로워

사랑아 내 사랑아

보고 싶다 내 사랑아

화려한 불빛이 쏟아지는 서울의 밤

갈 곳을 잃은 이 마음

추억에 젖은 채 

이 거리를 걸어봐도

눈물이 앞을 가리네

돌이킬 수 없는 그 세월

돌이킬 수 없는 

그 여자

우연히 어디서라도 꼭 한번

보고싶은 그때 그 여자

아 아 밤은 깊어가는데

외로워 너무 외로워

사랑아 내 사랑아

보고싶다 내 사랑아

보고싶다 내 사랑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