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설운도 신촌블루스 서지오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마음이 울적해서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16. 01:41
반응형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사랑이 이런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어쩌다 이렇게 멋진 그대를 만나게 됐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난 행운의 남자인가봐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허어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마음이 울적해서

 

 

 

 

 

 

마음이 울적해서 길을 나섰네 지나간 옛 추억이 

내 가슴을 울리는데 한 잔 술에 뜻대로

부르는 노래 임자 잃은 나그네 노래

샨데리아 불빛 속에 서성이면서 불러봅니다 그대

이름을 바보같은 그대 이름을

이 밤도 내 마음은 이 밤도 이 마음은

아 빙글빙글 춤을 춥니다

 

날마다 생각나는 추억 때문에 오늘도 잊으려고

발길따라 나섰네 한 잔 술에 뜻대로 부르는 노래

임자 잃은 나그네 노래

샨데리아 불빛 속에 서성이면서 불러봅니다

그대 이름을 바보 같은 그대 이름을

이 밤도 내 마음은 이 밤도 이 마음은

아 빙글빙글 춤을 춥니다 아 빙글빙글 춤을 춥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