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서유석 성현우 써니힐

서유석 그림자, 정말 몰라요 (내가 알게 뭐에요)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0. 12. 02:58
반응형

 

 

 

 

 

서유석

 

 

 

 

 

그림자

 

 

 

 

 

그림자 내 모습은

거리를 헤메인다

그림자 내 영혼은 허공에 흩어지네

어둠이 내리는 

길목게 서성이며

불켜진 창 들을 바라 보면서

아 아 외로운 나 

달랠 길 없네

그림자 내 이름은 하얀 그림자

어둔이 내리는 

길목에 서성이며

불켜진 창 들을 바라 보면서

아 아 외로운 나

달랠 길 없네

그림자 내 이름은 하얀 그림자

 

 

 

 

 

 

정말 몰라요

(내가 알게 뭐에요)

 

 

 

 

 

 

슬기로운 눈빛으로 

나를 보지 마세요

열아홉 꽃봉우리 풋내나는 풋내기

연분홍 하소연을 

내가 알게 뭐예요

싫어요 싫어요 저 정말 싫어요

극장 가자 다방 가자

그런 말씀 마세요

시골서 자라난 몸 서울 온지 한달 반

사랑이 무엇인지 

내가 알게 뭐예요

싫어요 싫어요 저 정말 싫어요

추근 추근 러브레터

제발 하지 마세요

한글의 철자법도 잘 모르는 나예요

I love you You love me

내가 알게 뭐예요

싫어요 싫어요 저 정말 싫어요

저 정말 싫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