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서유석 성현우 써니힐

서유석 가는 세월, 아름다운 사람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14. 01:47
반응형

 

 

 

 

 

 

서유석

 

 

 

 

 

가는 세월

 

 

 

 

 

 

가는 세월 그 누구가 잡을 수가 있나요

흘러가는 시냇물을 막을수가 있나요

아가들이 자라나서 어른이 되듯이

슬픔과 행복 속에 우리도 변했구료

하지만 이것 만은 변할 수 없어요

새들이 저 하늘을 날아서 가듯이

달이 가고 해가 가고 산천초목 다 바뀌어도

이내 몸이 흙이 되도 내 마음은 영원하리

 

하지만 이것만은 변할 수 없어요

새들이 저 하늘을 날아서 가듯이

달이 가고 해가 가고 산천초목 다 바뀌어도

이내 몸이 흙이 되도 내 마음은 영원하리

이내 몸이 흙이 되도 내 마음은 영원하리

 

 

 

 

 

 

 

 

 

아름다운 사람

 

 

 

 

 

 

 

장난감을 받고서 그것을 바라보고 얼싸안고

기어이 부숴버리는 내일이면 벌써 그를 준 사람조차

잊어버리는 아이처럼 오 오오오 오 오 오오오 

오 오오오 오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당신은 내가 드린 내 마음을 고운 장난감처럼

조그만 손으로 장난하고 내 마음을 울리고 잠드네

돌보지 않는 나의 여인아 나의 사람아

오 오오오 오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장난감을 받고서 그것을 바라보고 얼싸안고 기어이

부숴버리는 내일이면 벌써 그를 준 사람조차

잊어버리는 아이처럼 오 오오오 오 오 오오오

오 오오오 오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당신은 내가 드린 내마음을 고운 장난감처럼

조그만 손으로 장난하고 내마음이 고민에 잠겨있는

돌보지 않는 나의 여인아 나의 사람아

오 오오오 오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돌보지 않는 나의 여인아 나의 사람아

오 오오오 오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