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나윤권

나윤권 가인, 그댄 아니잖아요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29. 04:23
반응형

 

 

 

 

 

나윤권

 

 

 

가인

 

 

 

주머니 가득 너의 작은 손 그리도 꼭 붙잡고

발이 붓도록 한없이 함께 걸었던 이 곳

이제는 아니라고 애꿎은 기억을 탓해도 맘이 서성대는

곳 마냥 이렇게 걷다 보면 널 마주치지 않을까

언제나 그랬듯이 저 멀리서 웃음지으며

달려올 것 같은데

참 좋은 사람 참 아름다웠던 사람

오랜 시간이 흘러도 낯설지 않을 내 사람

어리석은 나 기억조차 싫겠지만

아름다웠던 그 날의 우리마저 지우진 말아줘

너의 흔적들 아직 가득한 서랍을 다 비우고

잔소리 없이 많이 길어진 머릴 자르고

자신있다 했는데 내 멍청한 발걸음들만 너를 기억하나봐

잊으려 나선 길은 내딛는 걸음마다 

고개 숙여 추억만 줍지 보고 싶다 외쳐도 수없이

또 불러봐도 그때의 넌 없지만 

오랜 시간이흘러도 못 잊을 사람

그 이름만 중얼대도 이리 눈물 나는 사람

이제는 내가 너무나도 밉겠지만 

살아있는 그날까지 기억의 같은 자리에

언제나 같은 모습의 영원히 아름다울 사람

 

 

 

 

 

 

그댄 아니잖아요

 

 

 

누군가 그대 표정을 짓고 어쩐지 닮아 보여도

그댄 아니죠 내 사랑 그댄 아닐테니

닮았대도 내겐 의미 없죠 누군가 나의 곁에 있어도

그 품에 안겨 있어도 내내 슬프죠

내 맘 속엔 그대만 있으니 그 누구라도 지금 

내겐 소용없어요

오 나는 한사람 한사람 오직 그대만

사랑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

시간이 이렇게 흘러도 어떤 소원보다 간절한 하나

그대 품에 안겨 잠들던 나로 다시 돌아가는 것

누군가 그대 곁에 있겠죠 그 입에 입맞추겠죠

짧았었지만 그대 웃던 지난 내 곁처럼

행복하다면 다행인데 왜 난 눈물이

그대는 아니잖아요 슬프겠지만 내 맘 같진 않겠죠

그대는 웃으며 웃으며 먼 곳으로만 

날 달아나려고 애쓰는가요 그대 따를 내맘 알면서

나는 아직도 간절히 원해요 

언제라도 아주 먼 날이라도 다시 사랑하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