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김연우

김연우 재회, 우리 처음 만난 날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2. 13. 01:19
반응형

 

 

 

 

 

 

 

재회

 

 

 

 

 

나도 모르게 웃고 있는

날 봅니다

많이 기다려온 시간인 걸요

오늘 입고 온 옷이

맘에 걸리네요

자꾸 창문에 날 비춰봅니다

만나면 뭘 먹을지

어딜 가야할지

너무 오랫만에 그댈 보네요

어색하진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잘 지냈나요 나 없는 동안

참 많이 힘들었어요

날 떠난 뒤

내 모든 게 빛을 잃어갔죠

그렇게 시간이 가고

변해진 나를 확인하며

미움도 사라지고

만나면 뭘 먹을지 

어딜 가야할지

너무 오랫만에 그댈 보네요

어색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잘 지냈나요

나 없는 동안

 

그대도 달라졌나요

내 나이도 양복차림 아저씨 됐으니

그대의 전과 같다면

날 놀리겠죠

그런 그댈 보면

나도 웃겠죠

나도 모르게 웃고 있는 

날 봅니다

많이 기다려온 시간인걸요

오늘 입고 온 옷이

맘에 걸리네요

자꾸 창문에 날 비춰봅니다

저멀리 그대가 보입니다

그대로네요

 

 

 

 

 

 

 

우리 처음 만난 날

 

 

 

 

 

허둥대던 날 기억하나요

바보같은 질문만 던지던

그대 눈빛에 나

너무 떨려서 고갤 숙이니

어색한 새 구두

어제 찾은 지갑속에

돈이 모자랄까 

괜히 걱정했던

몇 해 전 그 밤 삼청동 거리에

그대와 나 그리고

하늘의 눈꽃

하얀 입김과 겹두른 목도리에

조심스레 넘어질까

그 옆엔 처음 보는

행복한 미소로 가득한

내 얼굴

예쁜 불빛 포근했던 공이

그 카페를 난 기억합니다

몇해 전 그 밤 삼청동 거리에

그대와 나 그리고

하늘의 눈꽃

어릴 적 꿈과

그대 친구들 얘기

하나라도 놓칠까봐

그대만 바라보던 내 눈동자

그 속에 영원토록 새겨진

그대의 얼굴

그대 이름

오랜 가게 언덕 위 정류장

그댈 처음 바래다주던 길

돌아오는 버스에 앉아서

손을 펴고 맘에 담습니다

그대 글씨와 그리고

그대의 향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