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김연우

김연우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연인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9. 10. 01:52
반응형

 

 

 

 

김연우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지운 줄 알았어

너의 기억들을

친구들 함게 모여 술에 취한 밤

네 생각에 난 힘들곤 해

그런 채 살았어

늘 혼자였잖아

한때는 널 구원이라 믿었었어

멀어지기 전에

그것만 기억해 줄 수 있겠니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가끔 널 거리에서 볼까봐

초라한 날 거울에 비춰

단장하곤 해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돼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다른 사람 만나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웃을 수 있었어

널 보고 있을 땐

조그만 안식처가 되어 주었지

멀어지기 전엔

그것만 기억해 줄 수 있겠니

가끔 널 거리에서 볼까봐

초라한 날 거울에 비춰

단장하곤 해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돼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다른 사람 만나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연인

 

 

 

 

 

언제 보여줄거야

네가 어딜 볼게 있다고

요즘 매일 듣는 말

친구들 날 놀리는 말

내 옷장에 입을 옷이

왜 이리 없나요

거릴 걷다가도 가게 유리에

머릴 쓸어 넘기죠

모퉁이 뒤에 숨어

멀리 그대 오는 길

한참 바라보다가

웃음이 나 들킬 뻔했죠

모퉁이 뒤에 숨어 

그대 날 찾는 눈빛

너무 행복해서 하마터면 울 뻔했죠

촌스러웠었는데

진짜 첨엔 별로였는데

내 팡에 매달린 채

날 놀리는 그대의 말

내 손 위에 적어줬던 그대의 전화번호

몇 번을 걸었다 또 끊었던

그날 밤 날 봤다면

얼마나 웃을까

모퉁이 뒤에 숨어

멀리 그대 오는 길

한참 바라보다 

웃음이 나 들킬 뻔했죠

모퉁이 뒤에 숨어

그대 날 찾는 눈빛

너무 행복해서 하마터면 울 뻔했죠

매일 아침 그대 있음에

난 감사드려요

그댈 담고 싶은 내 맘 아나요

꿈을 꾸죠

곱게 나이든 그대와

그 옆엔 그대 손 꼭 쥔 채로

웃고 있는 나

창밖에 눈이 와요

우리 처음 만났던 밤처럼 하얗게

그대도 보고 있나요

사랑이 내리네요

그대란 사람 내 마음

가득 내려요

보고 싶어요

그대 밤도 아침도

그대 작은 움직임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