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강타

강타 사랑은 기억보다, 상록수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16. 00:59
반응형

 

 

 

 

 

강타

 

 

 

상록수

 

 

 

끝내 말하지 못했어 돌아서는 마지막 순간까지

알아 돌이킬 수가 없단 걸 하지만

쉬운 일이 아닌 걸 널 지우는 일

아직 모든 것이 너무나 그대로 남아 아프게 해

돌아올 수 있는 거라면 

내가 기다려도 되는 거라면 언제라도 이 자리로

돌아올 수 있게 너의 곁에서

멀리 가진 않을게 이젠

이젠 텅 빈 그 자리에 웃고 있는 니 사진 뿐이지만

하지만 내가 견딜 수 없이 힘든 건

어디선가 너도 많이 아파서 울진 않을지

지금 내 모습이 너무도 바보같지만 널 사랑해

돌아올 수 있는 거라면 내가 기다려도 

괜찮은 거라면 언제라도 이 자리로 돌아올 수 있게

너의 곁에서 멀리 가진 않을게

혹시라도 힘든 거라면 바보처럼 날 떠나 울고 있다면

이제라도 내 곁으로 돌아와 주겠니

부족하지만 널 영원히 지킬게

널 사랑해 다시 돌아온다는 그 약속조차 이젠

모두 없겠죠 Oh 니가 남긴 추억 하나면

아무 욕심없이 살아갈 거라고 

난 괜찮아 세상에 살아가는 동안만 널 맡긴거야

잠시 뿐인 이별도 널 사랑해

돌아올 수 있는거라면

 

 

 

 

사랑은 기억보다

 

 

 

한참을 말이 없이 살았죠 

말 못할 병에 걸린 것처럼 기억조차 

하지 못하는 그댈 바라보며

나도 한동안 지운 채 살았죠

예전모습 찾지 못하는 그댈 나도 그댈 기억

못하는 것처럼 거짓말 같은 현실이 아니기를

모르겠죠 내가 누군지 기억나지 않겠죠

우리 행복했던 그 많은 추억도

이젠 모두 다 지워져 있겠죠

단 한번 내가 예전 그댈 볼 수 있다면

그럴 순 없겠지만 단 한번인데 그것도 안되는 거죠

그대에게 난 모르는 사람이죠

사랑도 기억보다 먼가요

내 눈을 봐요 오랜시간 함께 했던 내가

보이지 않나요 볼순 없나요

모르겠죠 내가 누군지 기억나지 않겠죠

우리 행복했던 그 많은 시간

추억도 이젠 모두 다 지워져 있겠죠

단 한번 내가 예전 그댈 볼 수 있다면

그럴 순 없겠지만 단 한번인데 

그것도 안되는 거죠

그대에게 난 모르는 사람이죠

단 하루라도 내가 살아낼 수 있을지

그럴수는 없겠죠 단 한번쯤은 괜찮아질 수 없는지

나도 기억나지 않는 사람처럼

그대에겐 난 모르는 사람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