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홍서범 홍성민 환희업텐션

홍서범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그래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6. 1. 02:57
반응형

 

 

 

 

홍서범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떠나 가네 사랑이 가네

떨리는 내 손을 

말없이 바라본 당신 음

떠나가네 사랑이 가네

사랑의 아픔을 

남기고 떠나간 당신

오 오 오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단지 내 곁에 머물러 달라고

말했을 뿐인데

오 오 오 올 때

그냥 그렇게 오셨던 것처럼

갈 때도 그렇게

오 그렇게 가시어야 했나요

떠나갔네 사랑이 가네

차가운 얼굴로

무심히 돌아선 당신 음

떠나 갔네 사랑이 갔네

이별의 슬픔도

모르고 떠나 간 당신

오오오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않았어요

단지 내 곁에 머물러 달라고

말했을 뿐인데

오 오 오 올 때

그냥 그렇게 오셨던 것처럼

갈 때도 그렇게

오 오 그렇게 가시어야 했나요

오 오 오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단지 내 곁에 머물러 달라고

말했을 뿐인데

오 오 오 올 때

그냥 그렇게 오셨던 것처럼

갈 때도 그렇게 오 오 그렇게

가셔야 했나요

오 오 그렇게 가셔야 했나요

 

 

 

 

 

 

 

그래

 

 

 

 

 

어느 날 우연히 뒤돌아 보니

어느덧 내 나이

반을 넘기고

아쉬운 날들이 너무도 많아 오

그래 많은 걸

잊고 살았어

이제는 날 위해 일어서야 해

남겨진 날들도

너무도 많아

나 이제 더 이상 외롭지 않아 오

그래 나에겐 꿈이 남았어

 

그래 세월이 가도 

변하지 않는 노래가 있어

사랑이 있어 

친구도 있어

해야 할 일도 많이 남았어

이제는 날 위해 

일어서야 해

살아갈 날들도 

많이 남았어

나 이제 더 이상 외롭지 않아 오

그래 나에겐 꿈이 남았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