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해바라기 허민 허영생

해바라기 이젠 사랑할 수 있어요 노래/가사/듣기

블랙베리가 2021. 2. 5. 03:02
반응형

 

해바라기

 

 

 

 

 

1989년에 발매된 해바라기 2집 앨범 <89' 해바라기>에 수록된 곡으로 작곡 이주호, 작사는 장제훈이 하였습니다.  해바라기는 이주호, 이광준의 남성 듀엣 그룹입니다.

 

'이젠 사랑할 수 있어요'는 기억하기 싫은 고통스런 시간으로 인해 감정이 메말라 다시는 사랑을 못할 줄 알았는데 다시 시작하게 된 사랑의 기쁨을 노래한 곡입니다.

 

 

 

 

 

이젠 사랑할 수 있어요

 

 

 

 

 

나는 눈물이 메마른 줄 알았어요

여태 사랑을 다시 못할 줄 알았어요

오늘 난 자욱한 연기 사이로

사랑의 짝을 보았어요

나는 지금껏 어둔 밤을 헤맸어요

여태 지워야할 기억이 너무 많았어요

오늘 난 식어버린 마음 구석에

사랑의 불씨를 당겼어요

이제 다시 이제 다시 사랑할 수 있어요

이제 진정 이제 진정 웃을 수 있어요

방금 하신 얘기 그 눈길이 아쉬워

그대 곁에서 훨훨 떠날 수는 없어요

 

이제 다시 이제 다시 사랑할 수 있어요

이제 진정 이제 진정 웃을 수 있어요

방금 하신 얘기 그 눈길이 아쉬워

그대 곁에서 훨훨 떠날 수는 없어요

떠날 수는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