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한승희 현미

한승희 나의 이별 노래, 다시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6. 20. 02:46
반응형

 

 

 

 

한승희

 

 

 

 

 

나의 이별 노래

 

 

 

 

 

한 번쯤은 마주칠 것 

같아서 너와 처음

손 잡았던 이곳에서

설레였었던 그 날

행복했었던 기억에 잠겨

오지 않을 너를 기다려

다 지우지 못한 

너의 문자 한참 보다

갑자기 왈칵 눈물이 흘렀어

가슴 뜨겁게 사랑한 우리

어떻게 잊을 수가 있겠니

너무 깊게 새겨져서

지워지질 않아

같이 듣던 이별 노래 가사가

모두 내 얘기 같아서

너를 보낼 수 없나 봐

여전히 난 더 잘하지 못해

사랑이 시들었나 봐

네가 편해진 만큼

소중함을 몰랐었나 봐

가슴 뜨겁게 사랑한 우리

어떻게 잊을 수가 있겠니

너무 깊게 새겨져서

지워지질 않아

같이 듣던 이별 노래 가사가

모두 내 얘기 같아서

너를 보낼 순 없잖아

우리 사랑이 우리 추억이

더는 없다는 게

이젠 끝이라는 게

견디기 힘들어

가슴 아프게 이별한 우리

얼마나 지나야 널 잊을까

사랑했던 그 날에 난

머물러 있는데

같이 듣던 이별 노래 가사가

모두 내 얘기 같아서

너를  보낼 수 없나 봐

아직도 난

 

 

 

 

 

 

 

다시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너무 부족했던 나라서

그땐 널 지킬 

자심이 없었어 나는

약한 모습 들키기 싫어서

다시 널 만나는 

연습을 했어 나는

내 가슴에 새겨진 너의 길 따라

조금씩 걷고 있어

이 끝엔 네가 있어서

시간을 돌려 너에게로 가는 길

너와 약속을 지켜내러

가는 길 

내 마지막은 너라서

너만 그리워해서

그렇게 난 매일 밤

다시 널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너도 가끔 내 소식을 

들었다는 말에

난 한순간도 너를

잊은 적 없다고

시간을 돌려 너에게로 가는 길

너와 약속을지켜내러 

가는 길

내 마지막은 너라서

너만 그리워 해서

그렇게 난 매일 밤

다시 널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수화기 너머로 들려온

네 목소리

그대로라서 또 눈물이 흘러

이런 사랑이 내겐 

네가 처음이라서

또 이렇게 너를 찾아가나 봐

바보같이 난 너를 

많이 좋아해

바보 같은 나라서

너만 생각해 난

너무 보고 싶었다고 말하면

다시 돌아와 줄 수 있을까

매번 내 모진 말로

널 밀어내고

눈물 흘리던 날 나도 울었다고

내 마지막은 너라서

너만 그리워해서

그렇게 난 매일 밤

다시 널 만나는 연습을 한 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