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하준석(울랄라세션)

하준석 로맨스 빌런, 그리워서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6. 13. 00:59
반응형

 

 

 

하준석

 

 

 

 

 

로맨스 빌런

 

 

 

 

 

Someday 불안한 이 마음

들키진 않을까

Someday 내 어설픈 사랑이

끝나진 않을까

나는 너를 밎지

세상 쿨한 놈

근데 이건 아냐

나는 오늘 쿨하지 않을래

그대 어디에 있나요

내 전화 안 받는지

Monday Tuesday

내가 이런 당신을

믿어야 해

그럼 나는 멋진 호구

내가 무슨 잘못 했나

혼자 머릴 쥐어짜 봐도

화만 치솟지

못난 나는 로맨스 빌런

Someday 

가녀린 네 손을

잡고 싶은데

Someday 빨간 네 입술에

키스하고 싶은데

너의 집앞까지 

벌써 다 왔네

멀뚱 시계만 쳐다봐

진상 부리기 전에

그대 어디에 있나요

내 전화 안 받는지

Monday Tuesday

내가 이런 당신을 믿어야 해

그럼 나는 멋진 호구

내가 무슨 잘못 했나

머릴 쥐어짜 봐도

화만 치솟지 

못난 나는 로맨스 빌런

오늘 너와 헤어질 거야

나는 이미 결정을 했어

준비 다 됐어

못난 나는 로맨스 빌런

 

 

 

 

 

 

 

그리워서

 

 

 

 

 

처음 우리 만났던

마지막 인사하던 날을

생각하게 돼

바보같지 내가

사랑이었다고 어리석게 믿었던

내 지난날 상처만

남았던 그때

밤새 널 기억에 지우다

또 눈물이 흘러

안되나 봐 

널 많이 사랑했나 봐

함께 했던 날이 그리워서

그리워서 너를 찾는다

우리 아름답던 그 추억이

다시 널 원해

네가 없던 밤이 

서러워서 서러워서

널 붙잡는다 너를 미워했던

날들 모두 이젠 지울래

사랑이었다고 

영원할 줄만 알았던

그 시간들 너무

행복했던 날들

밤새 널 기억에 지우다

또 눈물이 흘러

안되나 봐

널 지울 수가 없나 봐

함께 했던 날이 그리워서

그리워서 너를 찾는다

우리 아름답던 그 추억이

다시 널 원해

네가 없던 밤이 서러워서

서러워서 널 붙잡는다

너를 미워했던 날들

모두 이젠 지울래

사랑이라 해도 

우리 돌이킬 수 없잖아

다신 볼 수 없잖아

아니라고 말해줘

서로를 위한 이별이 

아니라고 해줘

너무 보고 싶은데

함께 했던 날이 그리워서

그리워서 너를 잡는다

우리 아름답던 그 추억이

다시 널 원해

네가 없던 밤이

서러워서 서러워서

널 붙잡는다

너를 미워했던 날들

모두 이젠 지울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