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폴킴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키스 먼저 할까요 OST), 있잖아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30. 02:45
반응형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Every Day Every Moment)

 

 

 

네가 없이 웃을 수 있을까 생각만 해도 눈물이나

힘든 시간 날 지켜준 사람 이제는

내가 그댈 지킬 테니 너의 품은 항상 따뜻했어

고단했던 나의 하루에 유일한

휴식처 나는 너 하나로 충분해 긴 말 안해도 눈빛으로

아니깐 한 솔이의 꽃이 피고 지는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 해 

햇살처럼 빛나고 있었지 나를 보는 네 눈빛은

꿈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그 모든 

순간은 눈부셨다 불안했던 나의 고된 삶에

한 줄기 빛처럼 다가와 날 웃게 해준 너 나는

너 하나로 충분해 긴 말 한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깐 한 송이의 꽃이 피고 지는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 해

알 수 없는 미래지만 네 품속에 있는 지금 순간 순간이

영원했으면 해 갈게 바람이 좋은 날에

햇살 눈부신 어떤 날에 너에게로 처음 왔던 그날처럼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 해

 

 

 

 

있잖아

 

 

 

있잖아 좀 늦은 거 아는데 해야 하는 말이 꼭

생겼어 아직 거기 서있다면 잠깐만

내 얘딜 들어줄래 두드리고 계속 두드렸던

너를 왜 몰랐을까 닫힌 내 마음 

앞에 앉아 날 기다린 것도 말야 지금

나 하나도 괜찮지가 않아 지금 널 이대로 그냥

잃어버릴까봐 널 보던 내 눈도

널 떠올리면 웃고 있던 내 입술도 사랑이더라

알잖아 보기엔 참 쉬운데 내가 하면

얘기가 다른 거 겨우 내 맘을 알았고 내겐 아직

많이 어려운데 근데 말야 나는 하고 싶어

너랑 그 연애란 거 사실 난 엄청 

신경 쓰여 너에 대한 모든 게 다 지금 나 하나도 

괜찮지가 않아 지금 널 이대로

그냥 잃어버릴까봐 널 보던 내 눈도 널 떠올리면

웃고 있던 내 입술도 사랑이더라

딴 생각은 안 할거야 이 감정에만 이젠 솔직할게

날 헷갈리게 만들던 그 이유를 좀 알 것 같아

궁금해 넌 어때 어서 대답해봐 어떻게 생각해

지금 고백하는 거야 널 사랑한다고

가슴 벅차게 사랑하고 있다고 

나 요즘에 너 땜에 괜찮지가 않아 지금 널 이대로

그냥 잃어버릴까봐 널 보던 내 눈도

널 떠올리며 웃고 있던 내 입술도 사랑이더라

 

 

 

 

폴킴 축제 내추럴 i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