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폴킴

폴킴 너를 만나, New Day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5. 24. 03:31
반응형

 

 

 

 

폴킴

 

 

 

 

 

너를 만나

 

 

 

 

 

너를 만난 그 이후로

사소한 변화들에

행복해 져

눈이 부시게 빛나는 아침

너를 떠올리며 

눈 뜨는 하루

식탁 위에 마주 앉아

너의 하루는 어땠는지 묻거나

나의 하루도 썩 괜찮았어

웃으며 대답해주고 싶어

별 것 아닌 일에

맘이 통할 때면

익숙해진 서로가 놀라웠어

널 사랑해

평온한 지금처럼만

영원하고 싶다고

너를 바라보다 생각했어

너를 만나 참 행복했어

나 이토록 사랑할 수

있었던 건

아직 어리고 모자란 내 맘

따뜻한 이해로 다 안아줘서

무심한 말투에

서로 아플 때면

차가워진 사이가

견딜 수 없어 미안해

불안한 지금이라도

영원하고 싶다고

너를 바라보다 생각했어

너를 만나 참 행복했어

나 이토록 사랑할 수

있었던 건

아직 어리고 모자란 내 맘

따뜻한 이해로 

다 안아줘서

뜨거웠던 여름 지나

그리워질 빗소리에

하나 둘 수줍어 

또 얼굴 붉히면

생각이 많아진 너의 눈에

입 맞출 테니

우리 함께 걸어가기로 해

나를 만나 너도 행복하니

못 해준 게 더 많아서

미안해

이기적이고 불안한 내가

너에게만은 

잘하고 싶었어

오랫동안 나 기다려온 

완벽한 사랑을 찾은 것 같아

날 잡아줘서 

힘이 돼 줘서

소중한 배려로 날 안아줘서

너를 만나

 

 

 

 

 

 

 

New Day

 

 

 

 

 

우연히 올려다본 거리

내가 알고 있는 그대로

지나가는 사람마저 익숙한 걸

유난히 푸른 저 하늘이

오늘따라 낯설게 보여

흥얼대던 노래마저 새로운 걸

그땐 아픈 맘 

견디지 못해

아무 말도 못 했죠

그런 사랑이 있고 나서야

비로소 알았어

익숙하지만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는 일

원한다고 쉽게 오지 않을

마법 같은 일

너무 쉽게 알아버리기엔

많이 아쉬운 걸

이뤄질 거라 믿으면 언젠간

꼭 오겠지

유난히 빛나는 저 별이

내게 말을 건 것 같아서

한참 동안 길에 서서

잠 못 드는 밤

이런 나의 맘을 아는지

이름 모를 사람들도

빛이 나는 걸

전엔 만남을 쉽게 여겼지

아무것도  모르고 

그런 사랑이 있고 나서야

이제는 알겠어

익숙하지만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는 일

원한다고 쉽게 오지 않을

마법 같은 일

너무 쉽게 알아버리기엔

많이 아쉬운 걸

이뤄질 거라 믿으면

언젠간 꼭 오겠지

익숙함이란 이유로 너무 

쉽게 생각했던 

지나친 많은 인연들

다신 오지 않겠지

힘들어도 알고 싶단 진실한

그 마음으로

누군가를 만나는 일

언젠간 꼭 오겠지

이뤄질 거라 믿으면

언젠간 꼭 오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