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포지션

포지션 하루, I Love You (원곡 오자키 유타카)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5. 19. 01:33
반응형

 

 

 

 

 

포지션

 

 

 

 

하루

 

 

 

 

 

 

아직 그대는 오지 않고

또 하루가 지네요

마중나간 나의 마음은

또 혼자 돌아와요

눈물에 번진 구름같은

노을빛이 내리면

술 생각처럼 떠오르는

그대 얼굴 그대 향기

그댄 왜 나를 사랑했나요

사랑이 슬픔인 걸

그때 알았더라면

그대를 그냥 지나쳤을까

 

안보려고 눈 감아봐도

추억이 또 보여요

잃어버릴까 걱정하듯

처음부터 그 끝까지

귓볼을 입술로 간지르며

소리내 웃다

그대가 울죠

그 눈빛이 서러워

매번 놀라 잠 깨면

베게를 적신 내 눈물만

그렇게 아름다운 사람을

사랑 한하곤

버틸 힘 없죠

천번 그날이 와도

나는 같았을 테니

만난 걸 미안해 하지 말아요

 

하루 또 하루 버텨내도

그댄 오지 않네요

울고 싶을 때

울어보면 그댄

내가 미울까요

그댄 왜 나를 사랑했나요

이렇게 나를 울게 하나요

사랑이 슬픔인 걸 

그때 알았더라면

그대를 지나쳐갔을까

그렇게 아름다운 사람을

사랑 안하곤

버틸 힘 없죠

천번 그날이 와도

나는 같았을 테니

만난 걸 미안해 하지 말아요

그러워 지친 날 달래듯

아침은 또 오네요

밤새 잊은 것처럼

 

 

 

 

 

 

 

I Love You

 

 

 

 

 

I love you

사랑한다는 이 말 밖에는 

해줄 말이 없네요

I love you

의미없는 말이 되었지만

사랑해요

이제와서 무슨 소용 있겠어요

다신 볼 수 없는

이별인데

돌이킬 수 없는 걸 

잘 알고 있지만

어떻게든 그댈 

잡아두고 싶은 걸

ho ho ho

이 세상 아니라도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날텐데

눈물 한 방울도 

보여선 안되겠죠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던

미소로 날 떠나요

그 미소 하나로 언제라도

그대를 찾아낼 수 있게

I love you 

기억하나요 처음 그대에게

느낀 그 떨림

I love you 오랜 후에서야

내게 해준 그대 그 한마디

우리 사랑 안 될 거라 생각했죠

너무나도 아름다웠기에

돌아서려 했었던

내 앞에 그대는 꿈만 같은

사랑으로 다가왔었죠

Ho Ho Ho

이 세상 아니라도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날텐데

눈물 한 방울도 보여선 안되겠죠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던

미소로 날 떠나요

그 미소 하나로

언제라도 그대를 찾아낼 수 있게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면

약속 하나만 해요

이렇게 아프게 너무 쉽게

헤어질 사랑하진 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