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포지션

포지션 너에게, 마지막 약속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29. 01:23
반응형

포지션 임재욱

 

 

 

너에게

 

 

 

아무말 않고서 그냥 떠나버린 너

그렇게 쉽게 용서하기 힘들었었지 하지만

넌 후회하고 있다는 걸 나의 느낌으로 알 수가 있어

너에게 내가 힘이 돼줄게 더이상

아픔을 혼자 느끼지 말아줘 내가 곁에 있을게

그래 난 울지 않겠어 다시는 누구도 사랑할 수 없어

지금 난 견딜 수가 없잖아 

너에게 내가 힘이 돼줄게 더이상 아픔을 혼자

느끼지 말아줘 내가 곁에 있을게 그래 난 울지 않겠어

 

 

 

 

마지막 약속

 

 

 

조금 더 천찬히 걷기를 바랬어 너의 발걸음을

맞추며 왜 오늘따라 늘 오고 가던

길이 유난히도 가까운지 이 길의 모퉁이를 지나고

나면 우린 헤어져야 하겠지

왜 오늘따라 밤하늘 위에 별이 유난히도 빛나는지

보내는 날 차갑게 돌아서 내 앞에 널

또 잡을지 몰라 몇번씩이나 날 떠나라고 밀어냈지만

내 마음은 항상 너를 붙잡았지

보내줄게 눈물만 남은 사랑 여기에서 끝낼 수

있도록 널 보내줄게 괜찮아

사랑한 기억 모두 지난 약속 모두를 잊어도 괜찮아

내가 기억할 테니 널 보낸 그 자리에

그대로였어 네가 다시 올 것 같아서 왜 오늘따라

늘 바라보던 창이 유난히도 높은건지

다시는 널 보낼 순 없어 몇 번씩이나 날

떠나라고 밀어냈지만 내 마음은 항상 너를 붙잡았지

보내줄게 눈물만 남은 사랑 여기에서

끝낼 수 있도록 널 보내줄게 괜찮아 

사랑한 기억 모두 지난 약속 모두를 잊어도 괜찮아

영원히 내가 기억할 테니 괜찮아

기다리는 내 모습 남겨진 내 눈물을 잊을 수 

있도록 이제 행복해야 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