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터보

터보 금지된 장난, 소유할 수 없는 사랑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5. 16. 03:11
반응형

 

 

 

터보

 

 

 

 

 

금지된 장난

 

 

 

 

 

너는 나의 친구였지

이젠 너를 버린 거야

너의 여자친구조차 내가

뺏어 버렸던 거야

아니 이럴수가 있느냐고

말도 되지 않는 얘기라고

내 얘길 한번 들어본다면

잘했다고 할 걸

어느 날 너의 여자 

내게 도와달라고 울며

찾아온 거야

요즘 니가 분명히

달라진 게 바람난 것 같다고

이러다가 너를

잃을 것만 같은 불안에

어쩔 줄 몰라하는

그녀 모습 세상을

끝낼 것만 같아 보였어

위험했던 그녀의 부탁을

(차마 난 냉정하게 거절하지 못했어)

너를 위해 금지된 장난을

저질러 버렸어

니가 보라고 우리 마치

사랑하는 연인처럼 하고 다녔어

우연인 듯이 니가 있는 곳은

어디든지 찾아간 거야

그녀 곁에서 애인처럼

함께 있는 날 보게 된다면

예전처럼 그녀의 

사랑으로 돌아올 테니

 

맨날 맨날 니가 있는 곳이라면

늘 애인처럼 우린

함께 다녔었지

눈 뒤집히는 장면 연출하기

위해서 더 다정스러운 

척 했었지

날아가도 너의 반응은

없었던 거야

오히려 너의 둘은 점점

멀어져만 갔는데 

어느날이었던가 넌 내게

전화해서는 

마른 하늘에 날벼락 같은

소릴 한거야

(미쳤어 너의 여잘 내게 부탁한다고)

그녀 곁에 내 모습 보니

잘 된 것 같다고

처음부터 넌 그녀에게 

사랑이란 느낌 따윈 

없었던 거야

그런 너에게 이별없는 사랑

기대하고 믿었던 그녀

지금까지도 어떻게든

너를 다시 찾으려 하지만

이젠 내가 그녀를 지킬거야

내 사랑으로

맨날 맨날 니가 남긴 상처 땜에

난 내 모든 걸 그녀에게

바쳐버린 거야

더 이상 가슴저린 상처없는

사랑 난 만들어서

그녀에게 바쳐버릴 거야

 

 

 

 

 

 

 

소유할 수 없는 사랑

 

 

 

 

 

그대 두 눈에 흐르는

마지막 미소가

내게 머물 때 

떨리는 입술을 감추며

두 눈을 들어 

하늘만 바라보았어

이제 떠나는 그대의 

마지막 모습에 안녕을

하고 돌아선 

내 발걸음 속에

참고 참았던 눈물이

흐르고 있어

이젠 알아 

소유할 수 없는 사랑은

내게 슬픔만 주고 가는 걸

기억할게 아름답던 사랑

나의 마음 속에서

너를 간직한 채로

떠나는 네가 남겨진 

나보다 슬픔이 더 

클 것만 같아

나 이렇게 눈물을 감추며

널 위해 웃어준 거야 그렇게

 

떠나는 네가 남겨진

나보다 슬픔이 

더 클 것만 같아

나 이렇게 눈물을 감추며

널 위해 웃어줄 거야

너의 마음 속에서 언제까지

내 모습은 깊이 간직된

사랑이고 싶어

너의 눈물까지도 사랑할 수 있는

나의 모습은 언제나

너를 기다려 줄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