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최재훈

최재훈 편지, 떠나는 사람을 위해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5. 12. 01:54
반응형

 

 

 

 

최재훈

 

 

 

 

 

편지

 

 

 

 

 

내 영혼이 내 몸을 벗고

자유롭게 될 거야

그럼 나의 사랑도

힘든 세상에다 두고 갈거야

그림자로 살아갈 만큼 

강한 내가 아니야

널 갖지 못한 나

슬픔이 많던 나

모두 함께 태워 뿌려줘

널 처음 본 날

영화처럼 스쳐가

내 운명을 돌려놓은 그날이

이 세상은 감히 널

선택한 벌이었나 봐

니가 없는 곳에

태어날 거야 워

깨우지마 널 잊게 될테니

가엾은 날 너무

욕하지는 마

내가 너로 인해 떠났다고 

힘들어도 마 

그저 새로 시작하고 싶었어

사랑했어 그래서

내가 미치기 전에

멈춰야만 했어

나도 내 사랑이 힘에 겨워서

널 처음 본 날 

영화처럼 스쳐가

내 운명을 돌려놓은 그날이

이 세상은 감히 널

선택한 벌이었나 봐

니가 없는 곳에 태어날거야 워

깨우지마 널 잊게 될테니

가엾은 날 너무

욕하지는 마

내가 너로 인해 떠났다고

힘들어도 마

그저 새로 시작하고 싶었어

사랑했어 그래서

내가 미치기 전에

멈춰야만 했어 나를

널 다치게 할까봐

끝도 없이 달릴 사랑 때문에

이젠 멈춰진 거야

나도 내 사랑도

정말 힘에 겨웠어

 

 

 

 

 

 

 

떠나는 사람을 위해

 

 

 

 

 

너를 사랑하는 건

숨을 쉬는 것처럼

이제 나의 삶이 된거야

돌아보지 않아도 

내가 있는 곳에

언제나 있던 너

너를 바라보는 건

작은 습관들처럼

어색하지 않게 된거야

기다리지 않아도

다가오는 너를

너무 사랑해왔던 나인데

그런 너를 왜 내가

보내려는지 알면서

울지는 말아줘

어디론가 떠나가는 우리 사랑을

기억에 머물게 해

차갑게 너를 떠나겠지만

날 사랑했던 

그만큼만 용서해

아직도 너의 모습이 

떠나질 않아

널 잊지 못하겠지만

먼 훗날 서로를 위해

참아야만 해

뜨거운 눈물까지 

 

나를 기다린다면 후회할 뿐이라고

그렇게 너에게 말했지

하지만 너를 왜 내가

보내려는지 알면서

울지는 말아줘

어디론가 떠나가는 우리 사랑을

기억에 머물게 해

차갑게 너를 떠나겠지만

날 사랑했던 

그만큼만 용서해

아직도 너의 모습이 떠나질 않아

널 잊지 못하겠지만

먼 훗날 서로를 위해

참아야만 해

뜨거운 눈물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