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조하문I조영남

조하문 나는 나를 사랑해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5. 13. 02:22
반응형

조하문

 

 

 

 

나는 나를 사랑해

 

 

 

 

너는 모를거야 얼마나 힘들었는지

술한잔으로 견딘 나날 며칠인지 셀 수 없어

때론 무섭게 외로웠어 불러도 아무도 없었지

옛날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그러기엔 너무 늦었어

갈수록 길은 먼데 나는 나를 사랑해

세상은 따뜻한데 왜 나는 어색할까

아무 말하지마 이젠 알 것 같아

하지만 자신없단 말야 너무 어려운 것 같아

 

때론 무섭게 외로웠어 불러도 아무도 없었지

옛날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그러기엔 너무 늦었어

갈수록 길은 먼데 나는 나를 사랑해

세상은 따뜻한데 왜 나는 어색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