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조하문I조영남

조하문 그대에게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5. 13. 02:30
반응형

조하문

 

 

 

 

그대에게

 

 

 

 

아주 예쁜 노래로 나의 사랑을 보여주고 싶어

아주 맑은 노래로 나의 영혼을 보여주고 싶어

그대에게

내가 살고 있는 기쁨의 나라에서 함께 노래하고 싶어

내가 살고 있는 사랑의 나라에서 함께 이야기 하고싶어

그날을

아주 예쁜 노래로 나의 기다림을 보여주고 싶어

아주 맑은 노래로 나의 그리움을 보여주고 싶어

그대에게

 

내가 살고 있는 기쁨의 나라에서 함께 노래하고 싶어

내가 살고 있는 사랑의 나라에서 함께 이야기 하고 싶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