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조용필 쟈니리

조용필 처음 느낀 사랑이야, 그대를 사랑해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2. 9. 02:04
반응형

 

 

 

 

 

조용필

 

 

 

 

 

처음 느낀 사랑이야

 

 

 

 

 

사랑한다 그래도

나는 너를 사랑하는데

언젠가 그대 작은

아기새처럼 

나의 품에 안겨 울다

잠든 밤

나를 흔들던 바람

가슴 떨리던 기쁨

아직도 난 기억해

그렇게 긴 시간이 흘러가도

그저 나는 그대 좋은 친구지

혼자 마음 아픈 날 

얘기하고 싶지만

이제 너무 늦었어

오늘 그대 나에게 

웃으면서 말했지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을

이제야 찾았다고

서로 다른 길을 가겠지

믿고 싶지 않지만

슬픔 속에 기쁨이었어

처음 느낀 사랑이야

모든 것이 힘겨워 무너질 때

그대 곁에 있어주고 싶었지

그런 마음을 알까

아무 기대도 없이

사랑할 수 있다는 걸

오늘 그대 나에게 

웃으면서 말했지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을

이제야 찾았다고

서로 다른 길을 가겠지

믿고 싶지 않지만

슬픔속에 기쁨이었어

처음 느낀 사랑이야

사랑한다 그래도

나는 너를 사랑하는데

슬픔속에 기쁨이었어

처음 느낀 사랑이야

 

 

 

 

 

 

 

그대를 사랑해

 

 

 

 

 

잊혀지지 않는 그대를

지금도 나는 그리워하네

사랑의 굳은 약속은

추억속으로 멀어져 가네

하지만 지금도 

그대 향한 사랑은 아직도

지워지지 않네

그대 향한 그리움에

슬픔 속에 빠지네

아직도 그대를 사랑해

우리가 서로 사랑을 할 때

기쁜 일 슬픔 일들을

함께 하자는 약속은

추억속으로 사라져 가네

하지만 지금도 그대 

향한 사랑은

아직도 지워지지 않네

그대 향한 그리움에

슬픔 속에 빠지네

아직도 그대를 사랑해

그대와 함께 꿈을 꾸며

사랑을 나누던 시간들

그대는 나의 별이 되어

내 마음속에 간직하고 싶어

하지만 지금도 

그대 향한 사랑은

아직도 지워지지 않네

그대 향한 그리움에

슬픔 속에 빠지네

아직도 그대를 사랑해

그대를 그대를 사랑해

그대를 사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