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조용필 쟈니리

조용필 나의 노래, 아하 그렇지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2. 9. 02:31
반응형

 

 

 

 

 

조용필

 

 

 

 

 

아하 그렇지

 

 

 

 

 

그렇고 그런 모습을

바라보며 걸었지

이렇게 저렇게 

느껴본 것들도 많았지

밤을 새워 울던 날들이 있었고

사랑도 했지만

미워도 했지만

흘러 흘러 가버린 세월은

이제 다시 내게 말해주에

돌아보면 

마운 사람 없더라

(아하 그렇지 그렇고 말고)

스친 것도 사랑이더라

(아하 그렇지 그렇고 말고)

돌아보면 정든 사람 많더라

(아하 그렇지 그렇고 말고)

떠난 뒤에 보고 싶더라

(아하 그렇지 그렇고 말고)

보이지 않는 미래를

생각하며 걸었지

이렇게 저렇게 변한 것들도 많았지

밤을 새워 울던

날들이있었고

사랑도 했지만 미워도 했지만

흘러 흘러 가버린 세월은

이제 다시 내게 말해주네

돌아보면 미운 사람 없더라

(아하 그렇기 그렇고 말고)

스친 것도 사랑이더라

(아하 그렇지 그렇고 말고)

돌아보면 정든 사람 많더라

(아하 그렇지 그렇고 말고)

떠난 뒤에 보고 싶더라

(아하 그렇지 그렇고 말고)

 

 

 

 

 

 

 

나의 노래

 

 

 

 

 

어느날 밤 나는 물었소

내가 내게 물어보았소

내 인생의 그 무엇이

세상에 제일 소중했던가

어느날 밤 나는 물었소

내가 내게 물어보았소

시간속의 그 무엇이

세상에 제일 소중했던가

노래였나 친구였나

행복했던 사랑이었나

지금도 알 수가 없어

고개를 들어보면

아직도 잡히지 않는 

빛나는 별 하나

 

어느날 밤 나는 물었소

내가 내게 물어보았소

내 인생의 그 무엇이

세상에 제일 소중했던가

기쁨인가 슬픔인가

끝이 없는 고독이었나

지금도 나는 알 수가 없어

고개를 들어보면

아직도 잡히지 않는 

빛나는 별 하나

지금도 나는 알 수가 없어

고개를 들어보면

아직도 잡히지 않는

빛나는 별 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