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장혁 장은하

장혁 일월지애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8. 02:42
반응형

장혁

 

 

 

일월지애 (上)

 

 

 

우리 지낼 시간 붉게 물들어와도 부디 손을

놓지마 슬픈 눈이 이유라 말할게

부탁이야 내겐 너와 지낼 날들만이 기억 됐을 뿐 

숨을 쉬는 이유 너뿐이야 숙명일지 모슬

운명의 종착과 언제나 나를 향해 다가오는 검과

엄습하는 살기 따위가 고작 내게 있는 전부인가

순간에도 마음에도 없는 누군가와

싸워 이겨야만 숨을 이어가가는 운명 따위가 

내 운명이란 말인가 난 누군가 그저 운이 좋아

살아남은 검객이란 말인가

쓰러지지 않기 위해 누군가를 죽여야만 산단 말인가

고작 그런 놈인가 사랑도 부모도 따뜻한

느낌이란 없단 말인가 누군가를 죽여야만 산다

따뜻함을 알고 싶다 내게 없는 따뜻함을

적어도 내 몸에 흐르는 따뜻한 피를 느끼고 싶다

따뜻함을 알고 싶다

 

우리 지낸 시간 붉게 물드러 와도 부디 손을

놓지마 슬픈 눈이 이유라 말할게

부탁이야 내겐 너와 지낼 날들만이 기억 됐을 뿐

숨을 쉬는 이유 너뿐이야 숙명일지 모를

운명의 종착과 언제나 나를 향해

다가오는 검과 엄습하는 살기 따위가 고작

내게 있는 전부인가 순간에도 마음에도

없는 누군가와 싸워 이겨야만 숨을 이어나가는

운명 따위가 내 운명이란 말인가

난 누군가 그저 운이 좋아 살아남은 검객이란 말인가

쓰러지지 않기 위해 누군가를 죽여야만

산단 말인가 고작 그런 놈인가

사랑도 부모도 따뜻한 느낌이란 없단 말인가

누군가를 죽여야만 산다 따뜻함을 알고 싶다

내게 없는 따뜻함을 적어도 내 몸에 

흐르는 따뜻한 피를 느끼고 싶다 

따뜻함을 알고 싶다

 

따뜻함을 알고 싶다

 

 

 

 

일월지애 (下)

 

 

 

만나질 수 없는 달빛을 향해 끊임없이 떠오르는

태양의 운명 나는 알고 있다

내겐 가야할 길이 그처럼 아직 많이 남아있다는 

것을 단 하루의 내일도 알 수 없는

세상속에서 나는 약해지거나 멈춰설수가 없다

그런 나이기에 사랑을 배워서는 안된다

너를 사랑해서도 안된다 너에게 난 아무것도 

약속해줄 수 없으니까 부디 웃어 주겠니

너의 마지막 모습을 눈물로 기억하는 슬픈 이별만은

만들지 말아줘 나를 잊어주겠니

니가 힘들지 않도록 난 함께 못하는 남겨진 

시간동안 너만은 행복해

아픔도 지난 시간도 모두다 잊었다 이대로

모든 지워도 돼 모두다 잊었다

다 잊을 수 없다고 해도 매일 우는 나를 봐도 네 눈물은

아껴둬 너를 위해 아껴둬 너를 위해 기도할게

네 눈물은 아껴둬 어느새 넌 내 삶의 

이유가 되어 버렸다 한번도 소리내어 말하지 않았지만

니 눈빛이 그리고 내 심장이 무엇을

말하는지 나는 알고 있다

널 위해서라면 저 하늘도 베어버릴 목숨같은 사람

나는 비로소 깨닫게 되었다 내가 이 

세상에 온 단 하나의 이유는 널 널 지켜주기

위해서 라는 걸 부디 웃어 주겠니

너의 마지막 모습을 눈물로 기억하는 슬픈 이별만은

만들지 말아줘 나를 잊어 주겠니

니가 힘들지 않도록 난 함께 못사는 남겨진

시간동안 너만은 행복해

단 한번 따뜻한 말 한번 못했던 나 용서해

사랑해 말하고 싶었던 마음아 그만 날 용서해

잠시 잊을게 다음 세상에 부디 만나길 나 바랄게

슬퍼하지 않을게 우릴 위해 기도할게

자꾸만 눈이 감겨 이젠 널 볼 수가 없어

아마도 시간이 다 됐나봐 미안해 나 먼저 가서 기다릴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