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장문복 조미미

장문복 같이 걸을래, 곡성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7. 03:43
반응형

장문복

 

 

 

같이 걸을래

 

 

 

같이 걸을래 손잡고 걸을래 네 맘이 나와 같다면

I'm gonna tell you about my life

One Two Let's sing it 

같이 걸을래 손잡고 걸을래 네 맘도 나와 같다면

너를 좋아하는 커다란 나의 마음이

손 끝을 통해 전해질지도 몰라 언제나 늘

제멋대로였던 꼬마가 하필 지금 상큼한 너를 만나서

이런 기분을 느끼는 걸까 잘 몰라

널 바라볼 땐 얼굴에 자꾸만 열이 올라

처음이라 그래 쑥스럽고 오글 오글 거려도

난 하고 싶은 말 감추지 않고 다 할래

절대 탈덕 안 할래 난 너의 마르지 않는 팬

어떨 땐 나 서툴러도 같이 걸을래

많이 힘들었었어 나도 많이 외로워 했어

매일 눈물을 흘렸어 티 내지는 않아도 이제

널 사랑하는 만큼 언제나 내가 나의 옆에서

I wanna be with you 함께 걸을 테니

같이 걸을래 손잡고 걸을래 네 맘도 나와 같다면

What your love means to me

너를 좋아하는 커다란 나의 마음이 

손끝을 통해 너를 통해 전해질지도 몰라

같이 걸을래 손잡고 걸을래 영원히 옆에 있어줘

Why don't you walk with me

우리 같은 곳을 보며 같은 걸 꿈꾸며 꽃길만 함께

꽃 길을 함께 걸어가자고 말야 

You bboo Ay Ay 나 진짜 상상해봤어 달빛이 비추는 

푸른 밤하는 아래 너랑 나랑 둘이 나란히

엉덩일 붙이고 앉은 벤치 지금 몇 시 

꼭 감은 두 눈 사이로 떨리는 입술 설렘이 흘러내려와

뺨에는 이슬 오늘 Feel이 왔어

당장 손을 잡아볼까 아니면 입을 맞대볼까

남자답게 안아볼까 매일 밤이면 자꾸 네가 생각 나

나란히 걷던 너의 향기가 가득해

이제 널 사랑하는 만큼 언제나 내가 너의 옆에서

I wanna be with you 함께 걸어갈 테니

같이 걸을래 손잡고 걸을래 네 맘도 나와 같다면

What your love means to me

너를 좋아하는 커다란 나의 마음이 손끝을 통해

너를 통해 전해질지도 몰라

같이 걸을래 손잡고 걸을래 영원히 옆에 있어줘

Why don't you walk with me

우리 같은 곳을 보며 같은 걸 꿈꾸며 꽃길만 함께

꽃 길 함께 걸어가자고 말야

 

 

 

 

곡성

 

 

 

언제나 나는 나 다운 태도가 몸에 다 배있어

눈앞에 보이는 길이 절대로 지켜 내 pace

흔들림 없지 난 매일 빡세게 살거든 새꺄

그저 앉아있을 순 없으니 나기자 take out

무슨 길을 가던 후회는 없지

스스로 택한 인생들은 쌓여 고등학생부터 여태까지

자유를 갈망하던 내게 있어 유일한 way out

녹음실이 타석이면 나는 넘기지 외야

전부 던져봐라 싱거운 놈들아 편법들은 K O해

편견들은 이겨내거나 정면에 서서 깨야 해

Yeah mo 'fuckers I keep my focus 

한눈이 팔려선 no way 확신은 없기에 두려울 건 

없지 부딪히고 보는 것 stay all day

새로운 개벽 도모한댔지 반란의 새벽

갈아왔던 칼날에 새겨 내 이름하고 배가 다른

형제들의 도원결의 flow

그게 태도 flow 우린 끝까지 큰길을 걸어 출처는

진짜지 죽지 못해 사는 바엔 쓰러지더라도

전부를 걸어 보여주려 하네 필살기

내가 입 떼는 순간 다 부숴버릴게 지금 여기

오만들과 편견 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는 건

입 닥치고 런앤런 

뺄 이유가 없지 확 간 걸 원한다면 전문이지 장문복이

내가 무너지길 원했던 친구놈들

전부 잡스럽지 맥킨토시 화면에 비친 나의 미친

모습 보며 전부 다 헛 기침

그런 애들 멘탈 다 매듭짓기 위해서라도 난 걍

팹을 뱉음 유명세는 필요 없어 radio에서 날 따라한 GD

거꾸로 성장하고 있는 내게 남은 건 오직

증명이지 내 음악의 길 yeah 

끝은 뭐로 되있지 yeah 아마 내가 총을

bang bang bang 맞지 않는 이상

영원히 갓 damn damn damn

이제 쉬쉬하겠지 모든 랩퍼들은 다 여기 저기 

소문타고 내가 온 줄 아는 새끼들은 

빠지겠지 워워 니들이 곧 쓰는 베레모

수 수입이 없으니 산와머니 똑똑한 애들은 빠질거고

나 난 어딜 가서든 세레모니

I'm on my way 돈벌러 돈벌러

여기저기 판벌리고 난 또 여자를 불러

Hi 곤니찌와 또는 봉쥬르 아닌 따자하오 say 올라

전세계적으로다가 아주 이쁨 받고 싶은 나

Yes I can do do i can do it for me

이 시장은 Um 전혀 어렵지 않데 예

여기저기서 따가운 회초리가 우릴 무시하는 듯

비웃는 소리가 하라 어쩌면 잠들어 있던

괴물을 깨운게 아닌가 생각하면서 난 피눈물을

흘렸으니까 내가 랩을 하는 이유는 

전부 다다다 음악이 좋아서 나는 매일 바빠빠

벌어 밥값값 엄마  아빠 가족 모두 전부 

나만 믿어봐라 봐봐봐 

내가 입 떼는 순간 다 부숴버릴게 지금 여기 오만들과

편견 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는 건

입 닥치고 런앤런

뺄 이유가 없지 확 간 걸 원한다면 전문이지 장문복이

내가 무너지길 원했던 친구놈들

전부 잡스럽지 맥킨토시 화면에 비친 나의 

미친 모습 보며 전부 다 헛 기침

그런 애들 멘탈 다 매듭짓기 위해서라도 난 걍

랩을 뱉음 유명세는 필요없어 

radio에서 날 따라한 GD

거꾸로 성장하고 있는 내게 남은 건 오직 증명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