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임희숙 이진아 이은미 우순실

임희숙 잊혀진 여인, 무정한 마음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 15. 02:50
반응형

 

 

 

 

 

임희숙

 

 

 

 

 

잊혀진 여인

 

 

 

 

 

 

긴 잠에서 깨어보니

세상이 온통 낮설고

아무도 내 이름을 

불러주는 이 없어

나도 내가 아는 듯해라

그 아름답던 기억들이

다 꿈이었던가

누군가 말을 해다오

내가 왜 여기 서 있는지

그 화려한 사랑의 빛이

모두 어디로 갔는지

멀리 돌아보아도

내가 살아온 길은 없고

비틀거리는 걸음 앞에

길고 긴 내 그림자

누군가 말을 해다오

내가 왜 여기 서 있는지

그 화려한 사랑의 빛이 모두

어디로 갔는지

멀리 돌아보아도 내가

살아온 길은 없고

비틀거리는 걸음 앞에

길고 긴 내 그림자

 

 

 

 

 

 

무정한 마음

 

 

 

 

 

 

갈잎 모아 불을 피우며

옛 추억을 태울 때

녹슬은 슬픔 메마른 한숨

모두 다 태워버렸네

생각하던 맘 그 하나만은

태우지 못해 울었네

무정하기에 태워야 할 걸

사랑하던 맘 어이하는가

생각하면 가슴만 아픈

옛 추억을 태울 때 

사랑하던 맘 그 하나만은

태우지 못해 울었네

 

무정하기에 태워야 할 걸

사랑하던 맘 어이하는가

생각하면 가슴 아픈 옛 추억을

태울 때 사랑하던 맘

그 하나만은 

태우지 못해 울었네

무정하기에 태워야 할 걸

무정하기에 태워야 할 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