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임희숙 이진아 이은미 우순실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믿어도 될까요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5. 01:37
반응형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 바람이 슬프로

내가 돌아선 하늘엔 살빛 낯달이

슬퍼라 오래도록 잊었던 눈물이 솓고

등이 휠 것 같은 삶의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 길로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외로움 견디며 살까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가슴 지키며

살까 아 저 하늘에 구름이나 될까

너 있는  그 먼땅을 찾아 나설까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지

 

 

 

 

믿어도 될까요

 

 

 

믿어도 될까요 당신이 하신 말씀

사랑한단 그 말을 제가 믿어도 될까요

믿어도 될까요 그대의 약속을

내년 봄의 그 날을 제가 믿어도 될까요

아 나는 행복해요 누구보다 누구보다도

아 그대 변치 마세요 영원히 영원하도록

믿어도 될까요 당신이 하신 말씀

사랑한단 그 말을 제가 믿어도 될가요

 

아 나는 행복해요 누구보다 누구보다도

아 그대 변치 마세요 영원히 영원하도록

믿어도 될까요 당신이 하신 말씀 

사랑한단 그 말을 제가 믿어도 될까요

제가 믿어도 될까요 제가 믿어도 될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