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임병수 엘로(ELO) 이소라

임병수 사랑이란 말은 너무너무 흔해, 하얀 갈대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 17. 01:45
반응형

 

 

 

 

임병수

 

 

 

 

사랑이란 말은 너무너무 흔해

 

 

 

 

 

 

사랑이란 말은 너무너무 흔해

너에게만은 쓰고 싶지

않지만은 달리 말을 찾으려

해도 마땅한 말이 없어

그대 곁에 있는 순간 모든 걱정

사라지고 어찌하면

그대를 즐겁게 해줄까 하네

내 마음이 책이라면 

그대에게 선물하여 

말로 표현 못한 이 맘 읽혀주고 싶네

사랑해 너를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너를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어느 누구도 아닌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너무나도 사랑하니 은근히 

겁이 나고 이러다가 어쩌다가

돌아설까 떨려오고

괜한 걱정 한다 싶어

바보같다 생각지만

너를 내가 사랑하니 어쩔수가 없네

사랑해 너를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너를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너를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너를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어느누구도 아닌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너무나도 사랑하니 은근히겁이 나고

이러다가 어쩌다가

돌아설까 떨려오고 

괜한 걱정 한다 싶어 바보같다 생각지만

너를 내가 사랑하니

어쩔수가 없네 

 

 

 

 

 

 

 

하얀 갈대

 

 

 

 

 

 

노을이 작은 나뭇잎 사이로

살며시 물들여 놓은 

호숫가

나는 바람에 흐느껴 우는 

하얀 갈대가 되어

그대 빛나던 검은 눈동자

다시 떠올리네

언젠가 나의 가슴에 안기어

우리의 사랑 변하지 말자고

그대 지금은 어느 곳에서

무슨 생각을 할까

나는 아직도 그 말 잊지 못해

그대는 타인이 됐어도

이렇게 그리운 너

아직도 나 그대를

사랑하기 때문이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