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찬원 양파 양하영 양혜승 엄정화

이찬원 편의점, 남자의 다짐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 6. 02:15
반응형

 

 

 

 

 

이찬원

 

 

 

 

 

편의점

 

 

 

 

 

오늘 하루 길었다

퇴근길이 고되구나

맥주 한 캔 생각난다

편의점에 들러야지

밤새 환한 불빛 꺼지지 않는 날

반기는 저 간판

오늘도 고생 많았다

삼각김밥 라면 하나 사는 게 다 그런거지

홀로 가는 내 인생 위로하네

우리 동네 편의점 

사랑 땜에 외롭고 돈 때문에

힘이 들 때 소주 한 잔 생각난다

편의점에 들러야지

밤새 환한 불빛 꺼지지 않는 

날 반기는 저 간판

술이나 한잔하고 자야지

오늘도 고생 많았다

삼각김밥 라면 하나 사는 게  다 그런거지

홀로 가는 내 인생 위로하나

우리 동네 편의점 

홀로 가는 내 인생 위로하네

우리 동네 편의점

 

 

 

 

 

 

남자의 다짐

 

 

 

 

 

나야 나야 그대 남자야

비바람에 당신 지킬

단 한사람이야

마주보는 눈빛처럼

따뜻한 것이

남자의 가슴이야

묻지마라 사랑이란 게

이유가 어딨더냐

한 평생 당신을 사랑하자던

남자의 다짐 뿐이야

너야 너야 나의 여자야

거친 내 맘 잠재워줄

한 사람이야

소란한 밤 피어나는 달맞이꽃은

당신의 얼굴이야

묻지마라 사랑이란 게

이유가 어딨더냐

한 평생 당신을 사랑하자던

남자의 다짐 뿐이야

한 평생 당신을 사랑하자던

남자의 다짐 뿐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