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찬원 양파 양하영 양혜승 엄정화

이찬원 참 좋은 날, 메밀꽃 필 무렵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3. 01:33
반응형

이찬원

 

 

 

참 좋은 날

 

 

 

유난히 힘이 들던 날 꽃이 되어 별이 되어

내게로 다가온 당신 소리내어

울고 싶던 날 운명처럼 연인처럼 내게 온 선물

그대 없인 나도 없었고 그대 있어 나도 있네요

꿈을 꾸듯 그대와 걸어갈게요 

하늘까지 저 구름까지 참 좋은 날 그 어느 날 우리

만난 날 또 시련이 우릴 막을지라도

우리 밝게 빛날 그 날에 두 손 꼭 잡고 함께 걸어갈게요

우리 그렇게 약속해 그대 없인 숨 쉴 수

없고 그대 있어 내가 사네요 평생토록 그대만

지켜줄게요 해가 되어 저 달이 되어

참 좋은 날 그 어느 날 우리 만난 날 또 시련이

우릴 막을지라도 우리 밝게

빛난 그 날에 두 손 꼭 잡고 함께 걸어갈게요

우리 그렇게 약속해 수많은 계절들이 

피고 또 저물어가도 그대만 영원히 내 사랑인 걸요

참 좋은 날 그 멋진 날 눈부신 그날에

가슴 아린 슬픔은 모두 잊어버려요

우리 함께 웃을 수 있게 그대 손 절대 놓치지 않을게요

내가 그댈 지킬게요 참 좋은 날입니다

 

 

 

 

메밀꽃 필 무렵

 

 

 

내가 얼마나 외롭게 했는지 꿈에 한번 나오지

않아 비 내린 강가에 연에 떼처럼 

돌이킬 수 없는 내 사랑 내가 얼마나 힘들게 했는지

그대 울던 모습만 남아 소란한 밤사이

별똥별처럼 내 마음에 콕 박힌 당신

내 사랑은 지금 어디에 슬픈 초승달이 기울면 하얀 

메밀 꽃길 따라서 그댈 찾아 떠나가겠소

처음 가는 세상 나 길 잃을지 모르니 그대가 꼭 마중

나와주오 그대 떠나던 그 날의 아침은

귀뚜라미 마저 조용해 떠나는 발소리 하나 없었던

마지막 내 당신의 모습 새끼손가락 걸고

여원을약속했던 내 사랑은 지금 어디에

슬픈 초승달이 기울면 하얀 메밀 꽃길 따라서 그댈

찾아 떠나가겠소 처음 가는 세상 나 길

잃을지 모르니 그대가 꼭 마중 나와주오

그대가 꼭 마중 나와주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