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어쿠루브(마인드유) 이미자 이보람

어쿠루브 잡지 않았어, 취한김에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 10. 02:29
반응형

 

 

 

 

어쿠루브

 

 

 

 

 

잡지 않았어

 

 

 

 

 

언제부턴가 얘기 나눌 대

재미없다는 표정을 짓던 너

그래 난 알고 있었어

우리 어느날 함께 들었던

우리 얘기 같던 노래 가사사

이제는 남 얘기가 됐어

널 보며 웃어도 보고

울어도 보고 매달리기도 했어

애써 널 지우려 해도 

덮으려 해도 자꾸 생각나는데

잡지 않았어 널 그때는 몰랐어

이렇게 아플 줄은 이제야

알았어 니가 없는

나의 모습이 이래

같이 걸었던그 길을 지날 땐

혹시라도 너와 마주칠까봐

괜히 둘러보곤 해

하고 싶은 말 아껴뒀던 말

이제는 전부다 소용이 없어 이제

잡지 않았어 널 그때는 몰랐어

이렇게 아플줄은 이제야 알았어

니가 없는 나의 모습이 이래

이제 너는 없고 혼자

남아서 너와 함께

웃던 사진들을 봐

가끔 뜬금없이니가 꿈속에 

잘 견뎌왔는데 잡지 않았어

널 그때는 몰랐어

이렇게 아플줄은

이제야 할았어 니가 없는

나의 모습이 이래

이제 너는 없고 혼자 남아서

너와 함께 웃던 사진들을 봐

가끔 뜬금없이 니가 꿈속에

잘 견뎌 왔는데

잡지 않았어 널 그때는 몰랐어

이렇게 아플 줄은

이제야 알았어 니가 없는

나의 모습이 이래

 

 

 

 

 

 

취한김에

 

 

 

 

 

취한 김에 너에게 말할까

취한김에 고백을 해볼까

오래전부터 너를 좋아해왔었다고 말야

오늘밤엔 말하고 싶어

좀 취했나봐 니 앞에 서면

하려던 말도 잘 못해

실수할까봐 

좀 천천히 마셔봐도 너를 

쳐다보면 바보처럼 다 무너져

술 한잔에 취해 너의 미소처럼

오늘밤엔 그냥 넘길수가 

없어 난 말하고 싶어

내일 후회를 해도 

취한김에 너에게 말할까

취한김에 고백을 해볼까

오래전부터 너를 좋아해왔었다고 말야

오늘밤엔 말하고 싶어

농담에 숨겨진 나의 마음을

너에게 말하려 해

술에 취해 흔들린 나의 눈빛을

너에게 비추려 해

저 달빛에 비친 너의 숨막힐듯한

미소에 말을 잃어가

너를 바라보면 바보처럼 다 무너져 

술한잔에 취해 너의 미소처럼

오늘밤엔 그냥 넘길수가 없어 난

말하고 싶어 후회를 해도

취한김에 너에게 말할까

취한김에 고백을 해볼까

오래전부터 너를 좋아해왔었다고 말야

오늘밤엔 말하고 싶어

좀 취해보여도 진심이야 정말

이런 내맘 알아줘

취한김에 너에게 말할까

취한김에 고백을 해볼까

오래전부터 너를 좋아해왔었다고 말야

오늘밤엔 말하고 싶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