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안치환 이은하 이자연 이정옥

안치환 인생은 나에게 술 한잔 사주지 않았다, 떨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 12. 01:04
반응형

 

 

 

 

 

안치환

 

 

 

 

 

인생은 나에게 술 한잔 사주지 않았다

 

 

 

 

 

인생은 나에게 술 한잔

사주지 않았다

겨울밤 막다른 골목길

포장마차에서 

빈호주머를 털털 털어

자는 몇 번이나 인생에게

술을 사주었으나

인생은 나를 위하여 단한번도

술 한잔 사주지 않았다

눈이 내리는 그런 날에도

돌연꽃 소리없이 피었다 

지는 날에도

인생은 나에게 술 한잔

하주지 않았다

빈호주머리를 털털 털 털어

나는 몇 번이나 인생에게

술을 사주었으나

인생은 나를 위하여 단한번도

술 한잔 사주지 않았다

눈이 내리는 그런 날에도

돌연꽃 소리없이

피었다 지는 날에도

인생은 나에게 술 한잔

사주지 않았다

인생은 나에게 술 한잔

사주지 않았다

 

 

 

 

 

 

 

떨림

 

 

 

 

 

 

니가 힘들고 외로운 때

언제든 날 불러줘

삶이 무겁고 허전할 때

언제든지 날 불러줘

니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너의 하루가 얼마나 

빛나고 있는지

내가 말해줄게 보여줄게

지금의 너의 모습을

스무살의 젊은은 가고

눈가에 주름도 늘어가지만

아직 가슴엔 떨림이 있어

떨리는 가슴이 있어

그러니 이 삶을 보듬어

빛나는 하루를 살자

빛나는 오늘을 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