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안치환 이은하 이자연 이정옥

안치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내가 만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19. 01:41
반응형

 

 

 

 

 

 

안치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강물같은 노래를 품고 사는 사람은 알게 되지 음

알게 되지 내내 어두웠던 산들이 저녁이 되면 

왜 강으로 스미어 꿈을 꾸다 밤이 깊을수록 말없이 서로를

쓰다듬으며 부둥켜안은 때 느긋하게 정들어 

가는지를 으음 음 지독한 외로움에 쩔쩔매본 사람은 

알게되지 음 알게되지 

그 슬픔에 굴하지 않고 비켜서지 않으며 어느결에 

반짝이는 꽃눈을 닫고 우렁우렁 잎들을 키우는 

사랑이야 말로 짙푸른 숲이 되고 산이 되어 메아리로 

남는다는 것을 누가 뭐래도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이 모든 외로움 이겨낸 바로 그 사람 

누가 뭐래도 그대는 꽃보다 아름다워 노래의 온기를

품고사는 바로 그사람  누가 뭐래도

그대는 꽃보다 아름다워 노래의 온기를 품고사는

바로 그대 바로 당신 바로 우리 우린 참사랑

지독한 외로움에 쩔쩔매본 사람은 알게되지 음 알게되지

그 슬픔에 굴하지 않고 비켜서지 않으며 

어느결에 반짝이는 꽃눈을 닫고 우렁우렁 잎들을 키우는

사랑이야말로 짙푸른 숲이 되고 산이 되어

메아리로 남는다는 것을 누가 뭐래도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이 모든 외로움 이겨낸 바로 그 사람 

누가 뭐래도 그대는 꽃보다 아름다워

노래의 온기를 품고사는 바로 그대 바로 당신

바로 우리 우린 참사랑

 

 

 

 

 

 

 

내가 만일

 

 

 

 

 

 

내가 만일 하늘이라면 그대 얼굴에 물들고 싶어

붉게 물든 저녁 저 노을처럼 나 그대 뺨에 물들고

싶어 내가 만일 시인이라면 그댈 위해 노래하겠어

엄마 품에 안긴 어린아이처럼 나 행복하게 노래하고 싶어

세상에 그 무엇이라도 그댈 위해 되고 싶어

오늘처럼 우리 함께 있음이 내겐 얼마나 큰 기쁨인지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너는 아니 워 이런 나의 마음을

 

내가 만일 구름이라면 그댈 위해 비가 되겠어

더운 여름날의 소나기처럼 나 시원하게 내리고 싶어

세상에 그 무엇이라도 그댈 위해 되고 싶어

오늘처럼 우리 함께 있음이 내겐 얼마나 큰 기쁨인지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너는 아니

워 이런 나의 마음을 워 이런 나의 마음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