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신승훈 서동욱 서재호 성태

신승훈 I Believe (엽기적인 그녀 OST), 엄마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8. 01:29
반응형

 

 

 

 

 

 

신승훈

 

 

 

 

 

 

I Believe

 

 

 

 

 

 

I Believe 그댄 곁에 없지만

이대로 이별은 아니겠죠

I Believe 나에게 오는 길은 조금 멀리 돌아올 

뿐이겠죠 모두 지나간 그 기억 속에서

내가 나를 아프게 하며 눈물을 만들죠

나만큼 울지 않기를 그대만은 눈물 없이 나 편하게

떠나주기를 언젠가 다시 돌아올 그대라는 걸

알기에 난 믿고 있기에 기다릴게요

난 그대여야만 하죠 I Believe 내가 아파할까봐

그대는 울지도 못했겠죠 I Believe

흐르는 내 눈물이 그댈 다시 내게 돌려주겠죠

자꾸 멈추는 내 눈길 속에서 그대 모습들이

떠올라 눈물을 만들죠 

나만큼 울지 않기를 그대만은 눈물없이 나 편하게

떠나주기를 언젠가 다시 돌아올 

그대라는 걸 알기에 난 믿고 있기에 기다릴게요

난 그대여야만 하죠 나 그댈 알기 전

이 세상도 이렇게 눈부셨는지 그 하늘 아래서

이젠 눈물로 남겨졌지만 이 자릴 난

지킬케료 그대란 이유만으로 나에게는 기다림조차

충분히 행복하겠죠 사랑한 이유만으로

또 하루가 지나가고 오는 길 잊어도 기다릴게요

난 그대여야만 하죠 난 그대여야만 하죠

 

 

 

 

 

 

 

 

 

엄마야

 

 

 

 

 

 

엄마야 어떡하면 그녈 다시 돌아오게 할 수

있는지 내게 가르쳐 줘 제발

그녀없는 세상이 너무 두려워 

드디어 내게도 운명같은 사랑이 찾아온 거라고 

매일을 얼마나 들떴었는지 아무도 모를거야

태어나 맨 처음 기도했어 이번엔 

이별이지 않게 영원한 사랑을 지킬 수 있게 한번만

도와주길 하지만 그댄 떠나려 해 또 다른

사랑을 찾아 내가 무슨 잘못했는지 알지도 못하는데

엄마야 이번만은 내 뜻대로 너만은 보낼 수가 

없어 제발 믿게 해줘 내게 이 세상에 사랑이 있다는 

것을 엄마야 이번만은 잊지 못해

다시는 사랑 못할거야 나의 모든 것을 걸어 처음으로

정말 난 사랑을 했어 태어나 맨 처음

기도했어 이번엔 이별이지 않게 

영원한 사랑을 지킬 수 있게 한번만 도와주길

하지만 그댄 떠나려 해 또 다른 사랑을 찾아 

내가 무슨 잘못했는지 알지도 못하는데

엄마야 이번만은 내 뜻대로 너만은 보낼 수가 없어

제발 믿게 해줘 내게 이 세상이 사랑이 

있다는 것을 엄마야 이번만은 잊지 못해 다시는 사랑

못할 거야 나의 모든 것을 걸어 처음으로

정말 나 사랑을 했어 제발 떠나가지마 그대 없는

난 내가 아냐 돌아와 줘 제발 내 곁으로

엄마야 이번만은 내 뜻대로 너만은 보낼수가 없어

제발 믿게 해줘 내게 이 세상에 사랑이 

있다는 것을 엄마야 이번만은 잊지 못해 다시는

사랑 못할 거야 나의 모든 것을 걸어

처음으로 정말 난 사랑을 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