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신승훈 서동욱 서재호 성태

신승훈 그 후로 오랫동안, 오랜 이별 뒤에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0. 10. 03:26
반응형

 

 

 

 

 

신승훈

 

 

 

 

 

그 후로 오랫동안

 

 

 

 

 

우연인지 몰라도 

네가 눈물 흘릴 때마다

하늘에선 비가 내렸어

익숙해져버린 난 그냥 너의

슬픈 눈을 보면서

차가운 한마디 울지마 하지만

이제 나도 그때처럼 

비가 내리면 

눈물을 흘리고 있어

내게 너무나도 소중한 네가

내 곁에 없다는 이유로 난

비와 함께 울고 있었던 거야

그 후로 오랫동안

비가 왔어 내리는 비만큼

나도 울었어 하지만

더 션딜 수가 없는 건 어디선가

너도 나처럼 울고 

있다는 생각에 

하늘이여 나를 도와줘 그렇게 

울고 있지 말고 

내 님이 있는 곳 너는 쉽게

알 수 있잖아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 한번만이라도

그대를 우연일지라도

너를 믿을게 너의 눈물 맞으며

 

 

 

 

 

 

오랜 이별 뒤에

 

 

 

 

 

 

그대는 오늘도 내 맘속에

슬픈 그림을 그려 주려고 

소리없이 다가와 나의 눈물로 색칠을 하네

나에게만 보여주려고

그대는 오늘도 내 귓가에 슬픈 

노래를 들려 주려고

라디오 음악 속에 남의 목소릴

빌려 부르나 

나 혼자만 들어 보라고

먼 그리움의 끝에서 난

길들어 가고 있어

너를 사랑했던 기억만을 간직한 채로

넌 나를 잊었겠지만 난

기다리는지 몰라

너의 이별이 나의 사랑을

다시 찾을 때까지

언젠가 오랜 이별 뒤에

잊혀진 나의 이름이 너의 맘속에

되살아 날 때

아직도 너를 기다리는 나에게

다시 돌아와 나의 눈물이

널 지우기 전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