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서인국 십센티 송민경

서인국 All For You, 봄 타나봐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15. 03:07
반응형

 

 

 

 

 

서인국

 

 

 

 

All For You (서인국 & 정은지)

 

 

 

 

 

all for you 벌써 며칠째 전화도 없는 너

얼마 후면 나의 생일이란 걸 아는지

눈치도 없이 시간은 자꾸만 흘러가고 난 미움보다

걱정스런 맘에 무작정 찾아간 너의 골목 어귀에서

생각지 못한 웃으며 반기는 너를 봤어

사실은 말야 나 많이 고민했어 네게 아무것도 해줄 

수 없는 걸 아직 많이 모자라도 가진 것 없어도

이런 나를 받아 줄래

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 난 세상 모든 걸 다 안겨

주지는 못하지만 난 너에게만 이제 약속할게

오직 너를 위한 내가 될게

It's only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넌 그렇게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돼

난 다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넌 모르지만 조금은 힘들었어 네게 어울리는 사람이

나인지 그건 내가 아니라도 다른 누구라도

이젠 그런 마음 버릴래

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 난 세상 모든 걸 다 

안겨 주지는 못하지만 난 너에게 이제

약속할게 오직 너를 위한 내가 될게

It's only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넌 그렇게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돼

난 다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love 내 작은 맘속을 oh love 네 향기로 채울래)

그 속에 영원히 갇혀 버린대도 난 행복할 수 있도록 

너를 위해서 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

난 세상 모든 걸 다 안겨주지는 못하지만 난 너에게만

이제 약속할게 오직 너를 위한 내가 될게

It's onlu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넌 그렇게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돼

난 다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봄 타나봐 (BOMTANABA)

 

 

 

 

 

 

카페인 때문인 걸까 너의 폐인이 돼버린 걸까

너와 마주앉아 얘길 할 때면 나의 계절이 변해

얼어붙은 가슴에 봄이 오듯 어느 순간부터 심장이 뛰어

도대체 나 왜 이런건지 같이 마신

커피 때문인지 그건 아마도 카페인 때문인 걸까

너의 폐인이 돼버린 걸까 자꾸만 가슴이 두근대고

입술이 바짝 또 말라오는게 너 때문인 건지 

아니면 커피 때문인 건지

너를 만나고 한참을 지나도 나는 진정이 안돼

겨우 침대 맡에 잠을 청해도 내 귓가엔 온통 제 심장소리

도대체 나 왜 이런 건지 누가 나 좀 말려줄 순 없는지

그건 아마도 카페인 때문인 걸까 

너의 폐인이 돼버린 걸까 자꾸만 가슴이 두근대고

입술이 바짝 또 말라오는 게 너 때문인 건지

아니면 너는 그저 내게 웃긴 얘기만 시간 때울 그런

친구로서만 나를 기대하는지 더는 안 바라는지

그런 너를 보며 왜 나  슬프지 그건 아마도

마음이 왜 이런 건지 내가 지금 봄을 타는지

자꾸만 니 손을 잡고 싶고

니 옆에 바짝 또 앉고 싶은 건 다른 이유가 있어

왜 너만 그걸 모르는 건지 실은 내가 너를 좋아해서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