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서인국 십센티 송민경

서인국 애기야, 이별남녀 노래 가사

블랙베리가 2022. 11. 6. 03:25
반응형

 

 

 

 

서인국

 

 

 

 

애기야

 

 

 

 

 

정말 인형처럼 예뻐서 

볼수록 사람 맞나 싶어

세상 누가 널 앞에 두고 

귀여움을 말할 수 있어 너는

보석보다 소중해 감히

날아갈까 겁나

내가 아주 너땜에 산다

거짓말이 나니야

사랑해 사랑해 이 말로는 부족해

사랑스러워 넌 나의 애기야

너무 귀여워 넌

나의 애기야 정말

요리 보고 조리 봐도 어쩜 넌

깨물고만 싶어

꼬집고만 싶어 넌 나망의 Baby

영원한 나만의 자기

아주 꼭꼭 숨겨놓고선 나만 볼래

가끔 정신을 쏙 빼놓는 너의

애교에 온몸이 녹아

일부러 울려보고 싶어

그래도 예쁠지 궁금해 이건

병이라면 병이야

네 목소리 없인 난 못 자

네 꿈 없이도 잠을 못자 행복이란

이름의 큰 병

내가 아주 너땜에 산다 거짓말이

아니야 감사해 감사해

이 말로는 부족해

사랑스러워 넌 나의 애기야

너무 귀여워 넌 나의 애기야

정말 요리 보고 조리 봐도 어쩜

넌 깨물고만 싶어

꼬집고만 싶어 난 나만의 Baby

영원한 나만의 자기

아주 꼭꼭 숨겨놓고선 나만 볼래

 

보면 볼수록 더 좋은 걸

나 하루종일 네 생각만 하는 걸

너를 보면 너무 행복해져

나도 몰래 매일 들어도 

듣고 싶어 어떡해 Stop

Please tell me Baby

사랑스러워 넌 나의 애기야

너무 귀여워 넌 나의 애기야

정말 요리보고 조리 봐도 

어쩜 넌 깨물고만 싶어 꼬집고만 싶어

넌 나만의 Baby

영원한 나만의 자기

아주 꼭꼭 숨겨놓고선 나만 볼래

나만 볼래 나만 볼래

 

 

 

 

 

이별남녀 (서인국/지아)

 

 

 

 

 

반년이 지나고 나서야 난

니 번홀 어렵게 지웠는데

한 달도 채 안돼서 넌 또 다른

사랑을 시작했어

우리는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았어

그런 벼랑 끝에 우린

헤어진 게 당연한 얘기

누가 잘못해서가 아냐

낮과 밤이 지나듯 사랃도

변했다고 날 위로해도 공평하지가 

않아 우린 같은 사랑을

했었는데 같은 이별을 했는데

왜 나만 아파

친구로 시작한 우리

친구보다 못한 사이가 됐어

사랑은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았어 슬픈 결말 끝에

우린 마주보며 서있는 거야

 

나쁜 꿈을 꾸고 있어

혼자 사랑하고 이별했나 봐

날 깨워줘 사랑은

악몽일 뿐 

내가 잘못한게 맞나 봐

모두 내 잘못 같아 

네게 못해준 것만 자꾸 떠올라

아직도 눈물이 나

우린 정말 사랑을 했었는데

영원할 줄 알았는데

넌 가버렸어 공평하지가 않아

우린 같은 사랑을 했었는데

같은 이별을 했는데 왜

나만 아파

감정이 없는 사람처럼 난 사랑을

못해 두려워 난 이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