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버즈 민경훈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모놀로그 (Monologue)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0. 8. 04:48
반응형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저 푸른 바다 끝까지 말을 달리면

소금 같은 별이 떠 있고

사막엔 낙타만이 가는 길

무수한 사랑 길이 되어 열어줄 거야

낡은 하무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 (나는 떠날래)

어린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youy'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거야

텀블러 한잔에 널 털어

넘기고 이젠 나를 좀 더

사랑할 거야

저 끓어넘친 태양은 부글거리고 오랜 

꿈은 삐걱 거리고

쿨럭인 자동차를 타고서 꿈의

날개로 구름 속을 산책할 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 (나는 떠날래)

어린 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yo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 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거야

Far away yo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 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거야

 

 

 

 

모놀로그 Monologue

 

 

 

다 잊었다는 거짓말 또 해버렸죠

내 마음에 그대란 사람 

없다고 했죠

너무나 쉽게 잊혀졌다고

이젠 남이라고

서툰 내 사랑에 지쳐 떠난 그대

너무 많이 울려서 잡을 

용기조차 낼 수 없었죠

미안해요 내 사랑아 다신 나같은

사람 만나지 마요

혹시 찾아가도 두번 다시 나를

허락해 주지마요

그댄 여리고 너무 착해서 싫단 말도

잘 못하는데 많이

부족한 나를 사랑한 그대

이거면 됐어요

더 이상은 그대 불행하지 않도록 

나 이쯤에서 없어지는게 그댈 위한

나의 사랑인 걸요

너무 투명해서 때론 불안했죠

제멋대로 살아온 나를 

감당할 수 없을 거 같죠 미안해요 내 사랑아

다신 나 같은 사람 만나지 마요

혹시 찾아가도 두번 다시

나를 허락해 주지마요

그댄 여리고 너무 착해서 싫단 말도

잘 못하는데 고마웠어요

나를 사랑해줘서

나 같은 사람이 두번 다시 감히

받을 수 없는 사랑

그대 때문에 행복했어요

울지마요 그대 잘 생각해봐요

나쁜 일들만 가득했던 우리 다 잊어야 해요

많이 부족한 나를 사랑한 그대

이거면 됐어요 더 이상은

그대 불행하지 않도록 나 이쯤에서

없어지는 게 그댈 위한

나의 사랑인 걸요

 

 

 

 

 

 

 

 

 

 

반응형